토요일, 11월 16, 2024
HomeMarket코인베이스, 레저 필두로 암호화페 하드웨어 지갑 지원 나선다

코인베이스, 레저 필두로 암호화페 하드웨어 지갑 지원 나선다

주요 가상화폐 거래소 코인베이스는 레저를 시작으로 암호화폐 하드웨어 지갑 지원에 착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두 회사는 이날 파리에서 진행중인 레저 오픈 컨퍼런스에서 이와 같이 밝혔다.

레저는 사용자의 개인키를 핫 온라인 지갑보다 더 안전하게 저장하는 ‘쿨 하드웨어 지갑’의 주요 공급업체다.

코인베이스 월렛 브라우저 확장 이용자들은 레저 하드웨어 지갑을 연결할 수 있게 되어, 자신의 자산에 대한 셀프 커스터디 및 완전한 통제권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파트너십은 2022년 1분기부터 단계적으로 추진된다. 앞으로 코인베이스 모바일 앱도 레저 하드웨어 지갑이 지원되도록 할 것이다.

코인베이스의 맥스 브랜츠버그 상품 부사장은 “우리가 앞으로 몇 달 동안 웹3에 참여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하고 안정성있는 방법으로 코인베이스 월렛을 만드는 방법과 관련해 더 많은 발표를 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코인베이스 최고재무책임자인 알레시아 하스는 8일(현지시간) 美 하원 금융위원회에 대한 진술에서, 몇 가지 굵직한 발언을 했다.

그녀는 코인베이스가 150개 이상의 자산 유형에 걸쳐 전체 암호화폐의 약 12%를 저장한다고 주장하면서, 암호화폐가 단순한 코인 스왑을 넘어 이동하게 됐다고 말했다.

하스는 “우리 거래 고객의 약 50%가 암호화폐를 사고 파는 것 외에 다른 일을 하고 있는데, 이는 우리에게 암호화폐가 초기 투자 단계를 넘어, 장기 기대 효용 단계로 이동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1만개의 기관 및 18만5천개의 애플리케이션 개발사 등 전 세계적으로 7천3백만 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