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8일 컴투스홀딩스가 ‘C2X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공개해온 NFT 상품들이 연이어 완판을 달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11월 12일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NFT 티켓이 완판을 달성한 바 있으며, 해당 티켓을 구입한 사람들에게는 VIP 좌석 및 한정판 포스터 NFT, 실물 아크릴 액자 등이 제공되었다.
만화 ‘뽀로로’에서 목소리 연기를 했던 성우 이선이가 이번에 ‘그레이스 리(Grace Lee)’로 분해 공개한 2종의 NFT 작품 또한 완판을 기록했다.
‘그레이스 리’는 오는 12월 1일부터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신작 NFT 3종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아트를 비롯해 게임, K-POP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우수작을 발굴하여 글로벌 웹3.0 시장에서 선보이고 있다.
하얀 마녀 캐릭터로 큰 인기를 끈 ‘쿠나’ 작가의 JWC 컬렉션을 비롯해 뉴욕을 배경으로 활동중인 일러스트레이터 ‘마리아트’의 PRISM 컬렉션, 서울옥션블루의 전속 작가로 활동했던 ‘내친구윌슨’의 ‘Chromescape’ 컬렉션 등이 글로벌 NFT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연이’ 작가의 따뜻한 감성이 나타난 ‘Imagine Travel’ 컬렉션을 비롯해 ‘달봉’ 작가의 핑크빛 가상 게임 세계가 구현된 ‘RGG’ 컬렉션, 한복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로 알리기 위한 ‘PROJECT RIA’ 컬렉션 등 다양한 아트 NFT 인기작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최근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는 개인 간 직접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는 메뉴가 생성되기도 했다.
또한 글로벌 이용자들이 ‘XPLA’를 활용해 그들이 보유한 NFT를 자유로이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탈중앙화 마켓 ‘디센트럴라이즈드 마켓’도 출시됐다.
‘디센트럴라이즈드 마켓’에서는 컴투스홀딩스의 신작 수집형 게임 ‘안녕 엘라’에 등장하는 영웅 NFT 상품 등이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다.
한편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 경험을 쌓아온 작가, 단체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우수한 NFT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