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20, 2024
HomeCrypto블록원, 암호화폐 거래소 '불리쉬 글로벌' 출범

블록원, 암호화폐 거래소 ‘불리쉬 글로벌’ 출범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기업 블록원이 암호화폐 거래소 자회사 출범 계획을 밝혔다.

코인텔레그래프에서 전한 화요일 공개된 발표에 따르면, 이 플랫폼은 ‘불리쉬 글로벌(Bullish Global)’로 불리며 EOS 블록체인으로 구동된다.

이번 발표의 일환으로, EOSIO 개발자는 암호화폐 교환을 위해 100억 달러 선에 달하는 자본을 조달했다고 밝혔다. 이 총액에는 피터 티엘과 마이크 노보그라츠 같은 헤지펀드 매니저인 앨런 하워드, 루이 베이컨 등의 투자자 자금 3억 달러가 포함되어 있다.

나머지 자본금은 현재 시가 약 90억 달러 규모인 16만4000 비트코인(BTC)과 2000만 EOS 등 블록원의 암호화폐 보유액에서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에 따르면, EOSIO 개발자는 또한 불리쉬 글로벌을 위해 1억 달러의 현금 투입을 고안했다고 한다.

지난 1월, 코인텔레그래프는 블록원의 비트코인 보유량이 약 14만 BTC에 달했다고 보고했다. 블록원 CEO인 브렌던 블루머는 계획된 암호화폐 교환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불리쉬 거래소는 블록 체인 기술과 새로운 시장 아키텍처를 활용하여 값비싼 제 3 자 기능을 투명하게 자동화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로 전환하여 기관과 개인에게 최신 정보에 대한 더 나은 암호 화폐 투자 전략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성능 거래 환경을 혁신 할 것”

회사는 불리쉬 글로벌이 중앙집중식 및 분산형 암호화폐 교환 아키텍처와 운영의 특징을 결합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원은 또한 계획된 거래소가 독립된 기업으로서 기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불리쉬 거래소는 자동화된 시장 창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사용자를 위한 포트폴리오 관리 도구뿐만 아니라 대출 시장도 제공할 것이다.

노보그라츠는 이번 발표에 대해 “불리쉬 캐피털은 규모와 사이즈에 따라 그라운드를 누를 것”이라고 전망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