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5, 2024
HomeTodayNFT IP ‘BAYC’, '골프 원숭이'로 공개

NFT IP ‘BAYC’, ‘골프 원숭이’로 공개

유명 NFT IP ‘BAYC(Bored Ape Yacht Club·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 클럽)’가 최근 ‘골프 원숭이’로 데뷔했다.

BAYC의 최대 IP 홀더로 알려진 Elite Apes(엘리트 에이프스) 및 명품 패션 메타버스 업체인 ALTAVA GROUP(알타바 그룹)의 공동 프로젝트 ‘BAGC(Bored Ape Golf Club) KOREA NFT(대체 불가능 토큰)’이 처음으로 선보여지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BAGC KOREA는 우리나라 골퍼 매니아들을 중심으로 한 NFT 컬렉션으로 알려져있으며, 총 60개의 BAYC IP를 바탕으로 구축됐다.

한편 ALTAVA는 현대백화점과 키아프 전시회와 같이 얼마 전 진행한 다양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프로젝트를 보다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으로 기대된다.

BAGC KOREA NFT를 소유한 사람은 독특한 경험 및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우선 BAGC NFT 홀더들에게는 IP 소유권이 주어지며, 이것을 로고로 삼은 다양한 상품을 독점적으로 주문할 수 있는 권한을 소유자에게 부여한다.

굿즈는 골프 드라이버를 비롯해 바이저, 골프 의류, 골프공 등 골프 필수 용품으로 다채롭게 구성돼있다.

또한 ALTAVA가 직접 발행한 유틸리티 토큰인 ‘TAVA'(타바)를 활용해 NFT를 구입할 때에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Elite Apes의 제이슨 오(Jason Au)는 “ALTAVA는 하이엔드 IP를 바탕으로 웹 3.0 경험을 현실 세계로 가져오는 노하우를 갖췄다. BAGC KOREA NFT만의 특별한 상품은 고객들에로 하여금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ALTAVA의 구준회 대표는 “BAGC Korea는 NFT의 가치와 다양한 오프라인 경험이 포함된 유틸리티와 로드맵을 제시하고 디지털 월드와 현실세계를 연결하는 프로젝트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늘 9월 1일, 예술과 기술의 경계를 넘나드는 ‘BAGC KOREA NFT’가 글로벌 최대 규모의 미술 전시회 가운데 하나인 ‘KIAF PLUS(키아프 플러스)’에서 처음 공개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