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1, 2024
HomeMarket호주 상원의원, 암호화폐 법 곧 시행될 것!

호주 상원의원, 암호화폐 법 곧 시행될 것!

진보 성향의 앤드루 브래그 상원의원은 현지 업계 행사에서 “암호화폐 관련 법률을 만들려는 호주의 디지털 자산 계획이 곧 ‘시행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으며, 2022년 제정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또한 정부가 아직 수립하지 않은 탄소배출 ‘순 제로’ 달성 목표의 일환으로, 재생에너지 분야를 운영하겠다는 계획을 지지했다.

브래그 의원은 지난 30일 블록체인 호주에서 지원하는 가상 NFT 페스트 행사에 참석해, 이 주제를 조사 중인 상원 선정위원회가 10월 말까지 보고서를 발간할 예정이라며, 여기에는 앞으로 12개월 동안 입법화할 수 있는 규제 권고안을 포함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해당 심리는 지금부터 3주 정도 후에 결론을 내릴 예정이고 내가 한 약속은 지키겠다. 우리는 당신에게 계획을 제시할 것이고, 그 계획은 호주를 디지털 자산 사회와 세계의 최전선에 놓기 위해 고안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2021년 ‘기술 및 금융 중심지로서의 호주’에 대한 상원 조사를 진행했지만, 이날 지금은 더 많은 검토와 함께 과정을 연장하는 것이 아니라, 견고한 프레임워크를 갖춰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브래그는 아직 할 일이 많지만 2022년까지 치러질 차기 연방선거에서 어느 정당이 선출되든 이 계획이 채택되기를 바라고 있다.

“새로운 질의와 태스크포스(TF) 그리고 추가 검토를 위한 일련의 권고 그 이상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우리는 몇 가지 어려운 권고를 하게될 것이다. 우리는 나의 당을 포함한 주요 정당들이 선거공약의 일환으로 이러한 정책들을 채택하기를 원할 것이다.”

브래그는 구체적인 내용을 설명하지는 않았지만 이 계획에는 소비자 보호, 투자자 홍보, 시장 경쟁이라는 세 가지 목표에 초점을 맞춘 “강력한 정책 틀”에 대한 권고안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