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벤처 캐피털 회사인 Andreessen Horowitz는 22억 달러 규모의 암호화 펀드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디지털 자산 인프라 공급업체 BitGo의 전직 직원을 홍보할 예정이다.
앤드리슨 호로위츠의 공동 파트너인 케이티 하운에 따르면, 아리나 심슨은 크리스 딕슨, 알리 야흐야, 그리고 하운과 함께 22억 달러의 벤처 펀드인 크립토 펀드 III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해졌다다.
회사에서년 이상 동안 심슨은 일반적인 파트너와 거래 파트너의 위치에 따라 펀드 cryptocurrency 네트워크와 팀이 분산형 경제에 기여하고 금융을 겨냥한 도움될 것이다.
트위터의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심슨과 처음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진 하운은 전 비트고 직원이 암호화 아이디어를 소화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생태계 가치에 대한 헌신도 기금에 기여한 긍정적인 점으로 꼽았다.
심슨은 탈로스를 위해 모금된 4,000만 달러와 지갑 공급자인 팬텀을 위해 9백만 달러를 포함한 암호화 및 블록체인 회사들을 위한 몇몇 높은 인지도 상승을 이끌면서 안드레센 호로위츠의 일원이었다.
BitGo의 계정 전문가 출신으로 한때 Facebook의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팀의 일원이었던 Simpson은 7년 이상 암호화 분야에 종사해 왔으며 2015년 벤처 캐피털 회사인 Crystal Towers를 출범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다.
이 회사는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에 대한 투자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승진은 지난 달 앤드리슨 호로위츠가 전 SEC 이사인 빌 힌만과 다른 사람들을 영입하여 팀에 합류시켰다고 발표한 이후 이루어졌다.
앤드리슨 호로위츠는 22억 달러의 암호화폐 펀드는 2020년 8월에 시작된 Crypto Fund II를 기반으로 구축했다.
이곳은 새로운 벤처를 통해 “선견지명이 있는 차세대 암호화폐 설립자를 찾고, 암호화폐의 가장 흥미로운 분야에 투자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