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11, 2025
HomeBlockchain알리안츠 수석 경제고문, 정부와 암호화 기업 협력 강화 필요성 강조

알리안츠 수석 경제고문, 정부와 암호화 기업 협력 강화 필요성 강조

모하메드 엘-에리안 알리안츠 수석 경제고문이 현재 진행 중인 암호화 혁명의 이점을 더 잘 활용하기 위해 서방 정부와 암호화 기업 간의 협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그는 지난 목요일 파이낸셜 타임즈에 실린 기사에서 미국과 유럽의 새로운 기술에 대한 단편적인 처리와 반대로 암호화와 블록체인을 다루는 중국의 통일된 접근법을 강조했다.

엘-에리언은 서방 정부들에게 암호화에 대해 덜 경멸적인 입장을 채택하고 특히 금융 분야에서 암호화 영역에서 나오는 혁신을 수용하는 데 좀 더 개방할 것을 촉구했다.

특히 가상화폐와 관련한 더 큰 이슈를 놓고 미국과 유럽의 정책 입안자 간 논쟁이 편협하다고 평가했다.

알리안츠 집행부에 따르면, 중국의 디지털 경제 발전 가속화에 발맞추지 못한 서방세계가 세계 금융을 넘어 지정학적 영역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한다.

그는 정부와 중앙은행들의 정책적 불편과 암호화 화폐를 통한 디지털 금융 혁신을 추진하려는 민간의 열망을 균형 있게 조율하는 보다 협력적인 접근법을 제시했다.

Allianz 경영진은 모든 이해관계자(공공 및 민간)에게 지속적인 암호 혁명을 수용하는 데 필요한 시너지 상호작용을 창출하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엘에리앙은 또한 자금세탁 방지 규정 준수가 암호 회사들에게 필수적인 악으로 인식되었다. 기사에 따르면, 새로운 기술의 파괴적 성격을 감안할 때 규제 이해당사자들과 더 나은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암호화를 찬성하는 사람들이 책임이 있다.

미국과 유럽이 신흥 디지털 경제에서 중국과 아시아에 뒤질 수 있다는 경고는 이 유명한 경제학자만이 아니다. 단편화된 주 및 연방 규제들의 조합은 디지털 혁신을 미국 밖으로 밀어낼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암호화 규제가 엘리자베스 워렌 상원의원과 재닛 옐런 재무장관과 같이 시장을 지도하는 더 엄격한 법률을 도입하는 것에 대해 더욱 의제로 떠오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