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5, 2024
HomeToday어센덱스 USDT 페어, ‘스톤크리그’ 및 ‘Lovely Inu’ 등 상장

어센덱스 USDT 페어, ‘스톤크리그’ 및 ‘Lovely Inu’ 등 상장

스톤크리그(StonkLeague)가 우리나라 시간 기준으로 지난 8월 24일 오후 11시경, 어센덱스 USDT 페어에 최종 상장됐다.

스톤크리그는 일반 투자자들이 트레이딩 경쟁 대회에 참여 가능한 가상 자산 트레이딩 플랫폼으로 분류되고 있다.

스톤크리그는 게임적인 특징을 가미한 DAO 프로토콜로, 가상자산 거래의 변동성을 고려한 스톤크리그는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는 트레이딩 게임을 경험을 제공한다.

이를 바탕으로 일반 사용자들은 보다 안전하고 간편하게 플레이함으로써 배우면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된다.

한편 디지털 자산 관련 인플루언서들 또한 스톤크리그를 활용해 NFT 리그를 생성한 후 팔로워의 수를 증가시켜 수익을 획득할 수 있다.

AEGIS는 스톤크리그 플랫폼의 유틸리티 토큰 기능을 수행하는 ERC-20 토큰으로써, 보유자들은 AEGIS 스테이킹을 통해 거버넌스에 함께할 수 있는 자격을 갖출 수 있고, 리워드 획득도 가능해진다.

AEGIS는 스톤크리그의 보드게임 맵상에서 NFT 랜드를 정복함과 동시에 대군을 늘리는 데 활용되기도 한다.

‘Crypto Leagues’의 경우 AEGIS 토큰만 활용해서 구입할 수 있는데, 이것은 선사시대 전투에서 필수 불가결한 요소로 여겨진다.

한편 어센덱스 USDT 페어에는 Lovely Inu (Lovely)가 국내 시간 기준으로 지난 11일에 상장하기도 했다.

‘Lovely Inu’ 토큰은 탈중앙화 금융(디파이) ‘밈(meme)’을 바탕으로 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투자자들에게 원활한 수익을 제공함과 동시에 NFT 및 분산형 거래소(DEX)를 경험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Lovely Inu’의 핵심 프로젝트는 일반인들에게 디지털 자산을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는데, 이는 새로운 디파이 프로토콜로써 투자자들이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이것은 커뮤니티 기반 프로젝트로써 고객들과 개방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함과 동시에 다른 프로젝트가 론칭을 진행할 수 있도록 고성능 플랫폼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협업을 장려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