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화폐 지갑 공급업체인 팬텀은 시리즈 A에서 900만 달러의 자금을 확보했다.
팬텀은 여러 블록 체인에 분산된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DeFi 사용자의 액세스를 지원하는 새로운 멀티 체인 지갑을 출시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올해 4월 4만 명의 새로운 팬텀 사용자를 기록한 성공적인 베타 론칭에 이어서 이번 가격인상이 이루어졌다.
팬텀은 또한 베타 단계에서 세럼과 솔라나로부터 50만 달러의 보조금을 확보했다.
팬텀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Brandon Millman은 자신의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가 분산형 교환 및 비휘발성 토큰 플랫폼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세계가 멀티체인 미래로 나아가고 있는 상황에서 베타 그룹 참가자들의 강한 관심은 우리 팀이 시장에 출시된 다른 관련 제품과 달리 사용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독특한 위치에 있는 일반 대중을 위한 DeFi 지갑을 설계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가상화폐 지갑은 DeFi 사용자의 첫 번째 접점이지만, 가상화폐 사용을 둘러싼 가파른 학습 곡선이 주류 채택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팬텀은 더 많은 지갑 사용자 온보딩의 단순성에 우선 순위를 두고 있다.. 팬텀 애플리케이션은 Google Chrome, Microsoft Edge, Brave 및 Firefox에 브라우저 확장으로 설치할 수 있다.
Jump Capital의 총괄 파트너인 Saurabh Sharma는 Phantom과 같은 프로젝트가 DeFi의 주류 채택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DeFi의 다음 단계는 주류 사용자의 온보딩에 초점이 맞춰질 것이며, 이를 가로막는 가장 큰 장벽 중 하나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워크플로우다”라고 말했다.
앤드리센 호로위츠의 파트너인 아리아나 심슨은 “자산과 연결되고 사용자에게 원활한 경험을 주는 아름답고 사용하기 쉬운 지갑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Andreessen Horowitz는 Solana Labs의 올해 초 3억 1천 4백만 달러의 비공개 토큰 판매를 공동 주도하면서 Solana 프로젝트의 가장 큰 후원자 중 한 명이다.
이 기업은 블록체인 중심의 스타트업을 위해 수십억 달러를 배정하며 암호화폐를 가장 많이 인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