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19, 2024
HomeCrypto해리스 캠프 친 암호화폐 단체, 8/15 타운홀 미팅 개최 발표!

해리스 캠프 친 암호화폐 단체, 8/15 타운홀 미팅 개최 발표!

12일 암호화폐 지지자들로 구성된 단체 크립토포해리스(Crypto4Harris)가 국내시간으로 오는 15일 오전 9시 타운홀 미팅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행사에는 억만장자 기업가이자 암호화폐 옹호자인 마크 큐반, 스카이브리지 캐피탈의 설립자 앤서니 스카라무치를 비롯해 민주당 하원의원 등이 참석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단체는 미국 민주당 대선 후보자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에게 암호화폐 정책 추진을 촉구하기 위해 결성됐다.

또한 이날 크립토닷컴과 드래곤플라이 캐피탈이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에 서한을 보내 탈중앙화 예측시장 플랫폼 금지 규제안 철회를 촉구하고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이들은 서한에서 “예측시장이 슈퍼볼과 같은 도박 게임과 동일시 되어서는 안 된다”며, “정치 이벤트에 대한 예측시장은 되려 긍정적인 경제 효과를 불러온다”고 주장했다.

앞서 코인베이스와 제미니도 비슷한 내용의 서한을 CFTC에 발송한 것으로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한편, 같은 날 암호화폐 마켓 데이터 분석 플랫폼 소소밸류의 데이터에 따르면, 지난주 ETH 현물 ETF의 순유입이 1억 480만 달러(=1,437억 5,416만 원)을 기록하며, ETH 현물 ETF 출시 이후 첫 주간 순유입을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이 중 블랙록 ETHA에 가장 많은 1억 8840만 달러가 순유입 및 13일 동안 총 9억 달러가 유입된 것으로 나타난 반면, 그레이스케일 ETHE에서는 1.8억 달러가 순유출된 것으로 집계됐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