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24
HomeCrypto유명 트레이더 피터브랜트, 단기 강세 보존하려면 2만9000달러 유지해야

유명 트레이더 피터브랜트, 단기 강세 보존하려면 2만9000달러 유지해야

비트코인(BTC)이 단기적으로 강세 사례를 보존하려면 2만9000달러 이상을 유지해야 한다고 유명 트레이더 피터 브랜트가 경고했다.

7월 1일자 트윗에서, 최근 몇 년간의 재빠른 BTC 가격 판단으로 잘 알려진 브랜트는 비트코인의 일일 실적을 “부정적” 이라고 표현했다.

BTC/USD는 이번주 목요일 약 5%의 하락을 보이며, 많은 온체인 지표들이 강세로 반전되는 가운데 이전의 상승세를 점점 더 많이 소거해버렸다.

브랜트는 비트코인의 낮은 타임프레임은 낙관적인 전망을 거의 보여주지 않았고, 이제 부정적인 톤을 교란시키기 위한 ‘변화’가 필요하다고 봤다.

그는 “5주 사각형은 계속해서 형성되고 있다. 일일 차트는 확실히 부정적”이라고 주석이 달린 가격도표와 함께 언급했다.

이어 “BTC $2만 9천 달러 이상을 유지할 수 없는 한 증거의 부담은 황소들에게 있다.”고 덧붙였다.

그 수준은 비트코인이 지난 주에 하락했던 것보다 여전히 더 높을 것이고 현재 비트스탬프의 BTC 로컬 최저가는 2만 8천 6백 달러이다.

이 층을 위반하면, 이전 다년간 최고가였던 2만 달러를 향해 하락할 수 있다고 여러 소식통이 경고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 업체들은 ‘약세적인 단기 가격 실적’ 측면에서 일어날 수 있는 일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다.

볼링거 밴드의 창시자인 존 볼링거 애널리스트는 지난 수요일에 ‘3만1천 달러’를 BTC/USD의 3가지 “논리적” 수준 중 가장 낮은 수준으로 보았다. 

일부 응답자들은 최근의 행동을 근거로 그러한 수준은 재조명되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볼링거는 또한 35~3만6000달러, 4만1000달러를 주시하고 있다고 밝히며, “지금까지 그것들은 중요한 이정표였다.”고 강조했다.

<고통스러운 가격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은 목요일 일일 상승률에 대한 예측에 부합했다.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한 바와 같이, 트레이더들이 보유해야 할 중요한 구역은 3만2,300달러에서 3만3,000달러 사이이다.

낮은 가격은 오랜 시장 참여자들 사이에서도 심리를 뒤흔들고 있다.

BTC/USD는 현재 2018년 약세장 피트 직후인 2019년 1월처럼, 주식 to 흐름 목표에서 멀어졌다.

그러나 중국에서의 사건들을 감안할 때, 많은 사람들은 그러한 가격 억제는 그 자체가 논리적인 결과라고 주장한다.

이키가이 암호화폐 헤지펀드 대표 트래비스 클링은 이번 주 “2021년 6월 비트코인에 대한 가장 공격적인 주권 공격을 가져왔다”고 지적하며, “그건 과장이 아니라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