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23, 2024
HomeToday빗썸 부리또 월렛, 포인트 출시 사전 이벤트 진행

빗썸 부리또 월렛, 포인트 출시 사전 이벤트 진행


웹3.0 디지털 자산 지갑 플랫폼인 빗썸 부리또 월렛 내 ‘부리또 포인트’ 출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록체인 기업 로똔다가 웹3.0 디지털자산 지갑 플랫폼 빗썸 부리또 월렛 내 리워드 서비스 부리또 포인트 출시를 앞두고 오는 28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 내 초대 링크를 지인에게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통해 회원 가입 시 기존 유저와 신규 가입 유저 모두에게 50포인트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초대할 수 있는 친구 수는 최대 20명이다.

오는 3월에 정식 출시되는 부리또 포인트는 애플리케이션(앱) 내 특정 활동에 참여한 사용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앱 테크 기반의 리워드 서비스다.

포인트는 로그인, 채팅, 토큰 송금 등 관련 활동 시 지급되며 앱 내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 리워드에 더해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빗썸 부리또 월렛 앱 내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추후에는 포인트로 대체불가토큰(NFT), 현물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활용처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백서는 트위터, 텔레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빗썸 부리또 월렛 관계자는 “부리또 포인트로 유저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과 진화된 웹 3.0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활용도 높은 기능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지갑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빗썸 부리또 월렛은 올해 2월 런칭한 가상자산 지갑 서비스로, 채팅 기반의 간편한 송금과 코인 간 스왑이 대표 기능이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등 11개 메인넷을 지원하는 국내 최다 멀티체인 지갑으로, 1400개 이상의 토큰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빗썸 부리또 월렛은 최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율도(Yooldo)’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글로벌 파트너로서 일본 진출 및 웹3.0 게임 생태계 확장에 대한 상호 협력을 약속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