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거래금액의 연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은 18일부터 신규 순입금액으로 거래한 고객에 대해 거래금액의 연 10%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1월 18일부터 1월 24일까지로, 신청일부터의 신규 순입금액에 대한 누적 거래금액에 대해 포인트가 적립된다. 누적 순입금액이란 원화 입금액에서 원화 출금액과 가상자산 출금액을 차감한 누적 금액을 의미한다.
누적 거래금액의 연 10%(일 환산 0.027%)가 포인트로 적립되며, 누적 순입금액과 누적 거래금액 한도는 각각 최대 2억원이다.
포인트는 고객확인 및 NH농협은행 계좌 연결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급된다. 조건을 충족하지 않으면 포인트 지급이 불가능하다.
포인트는 매주 목요일마다 일괄 지급된다. 지급되는 포인트는 포인트샵에서 가상자산으로 교환 가능하며 다른 혜택으로 변경될 수 있다. 지급일은 25일부터 종료할 때까지이다.
이번 이벤트는 빗썸에서 진행하는 에어드랍 프로그램 등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빗썸 측 사정에 의해 변경 또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 밖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및 FA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재원 빗썸 대표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단 하루만 거래해도, 거래금액에 대해 연 10%를 포인트로 적립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앞으로도 빗썸은 대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빗썸은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수수료 무료 이벤트가 있다.
빗썸은 지난해 10월 전체 가상자산의 거래 수수료를 면제했다. 수수료 무료 정책은 별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이어가기로 했다.
아울러 빗썸은 1000 빗썸 마일리지(BM) 이상을 보유한 회원을 대상으로 BTC 마켓에 신규 상장한 가상자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제공한다.
지급은 마일리지 보유 수량에 따라 진행된다. 가상자산 종류는 랜덤이며 최대 3종이 지급된다. 빗썸 마일리지는 거래 수수료 금액의 3%만큼을 마일리지로 적립하는 서비스이다.
이외에도 빗썸은 잠들어 있는 휴면 자산 찾기 등의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