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8, 2024
HomeToday아르헨티나서 비트코인++ 컨퍼런스 진행 예정...’혁명적 지불 수단으로써 BTC 잠재력에 초점'

아르헨티나서 비트코인++ 컨퍼런스 진행 예정…’혁명적 지불 수단으로써 BTC 잠재력에 초점’

28일 외신에 따르면, 아르헨티나에서 곧 개최될 Bitcoin++ 컨퍼런스는 혁명적인 지불 기술로써 비트코인의 잠재력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팔레르모 소호(Palermo Soho)의 아리아 트레스 워크플레이스(Area Tres Workplace)에서 진행될 이번 행사는 국내 및 전 세계인들의 일상적 거래에서 비트코인의 실제 적용을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여기에는 업계 전문가, 개발자, 매니아들이 한자리에 모여 돈의 미래인 비트코인 ​​결제 기술의 발전하는 환경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컨퍼런스에 초청된 업계 주요 인사들로는 드레드, 플래시, 알렉스 르윈, 니프티네이, 칼라 커크-코헨, 프란시스코 칼데론, 요시 베이크, 니코 프레티, 크리스 귀다 및 발렌타인 월리스와 같은 비트코인 ​​공간에 몸담고 있는 리더 및 혁신가들이 포함됐다. 

이들 전문가들은 비트코인과 최첨단 기술의 교차점, 거래의 기술적 측면, 블록체인 및 결제 프로토콜, 금융 주권, 핵심 개발, 디지털 경제, 금융 포용 등 비트코인의 다양한 측면들에 대한 의견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컨퍼런스는 참가자들이 토론에 참여하고 경험을 공유하며 일상 거래에서 비트코인의 역할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역동적 커뮤니티를 만들어나가는 것을 목표로 진행이 되며, 비트코인이 어떻게 결제의 미래를 형성하고 글로벌 금융 환경의 발전에 기여하는 지 알아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마련될 전망이다. 

이 행사는 오는 2024년 2월 22일부터 24일까지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 팔레르모 소호에 위치한 아리아 트레스 워크플레이스에서 개최된다.

한편, 같은 날 포어사이트뉴스에 따르면, 코인글라스의 데이터 상 지난 12시간 동안 네트워크 전체에서 약 8,946만 달러(=1,151억 7,975만원) 상당의 암호화폐 청산이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중 5,712만 달러가 숏포지션에서 발생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