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9월 24, 2024
HomeToday핑거랩스 ‘페이버렛’, 워커힐 NFT 멤버십 공식 서비스 채택

핑거랩스 ‘페이버렛’, 워커힐 NFT 멤버십 공식 서비스 채택


‘페이버렛’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NFT(대체불가토큰) 멤버십 서비서의 공식 인증 서비스로 채택됐다.

FSN의 자회사 핑거랩스는 웹 3.0 비즈니스 인프라 서비스 ‘페이버렛’이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NFT 멤버십 서비스 ‘더블유닷엑스와이지(이하 W.XYZ)’의 공식 인증 서비스로 채택됐다고 27일 밝혔다.

W.XYZ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웹 3.0 기술을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멤버십 서비스이다. 소비자들이 직접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혁신적인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워커힐은 개인들이 직접 탈중앙화된 시스템을 제작·운영·소유할 수 있는 웹 3.0 시스템을 호텔 서비스에 접목해 고객들에게 서비스 주도권을 부여했다.

페이버렛은 W.XYZ의 공식 인증 서비스로서, 본 서비스의 온·오프라인 시장을 연결하는 매개체 역할을 할 예정이다.

W.XYZ 프로젝트 참가 희망자는 오직 페이버렛을 통해서만 멤버십을 신청할 수 있으며, 워커힐에서 제공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혜택들도 페이버렛을 통해 제공받을 수 있다.

페이버렛은 구글 또는 애플 로그인을 통해 계정을 쉽게 생성할 수 있는 SSO를 지원하고 있어서 고객들의 참여가 원활할 것으로 기대된다.

김동훈 핑거랩스 대표이사는 “이미 페이버렛은 웹 3.0 시장에서 온·오프라인 매개체 역할을 다수 수행한 만큼 워커힐의 멤버십 서비스가 지속 발전하는데 공헌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고객 경험의 연속성을 쉽게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 웹 3.0 인프라가 실생활에 유용하게 활용될 수 있게끔 발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세한 워커힐 NFT TF 팀장은 “새롭게 선보이는 혁신적 멤버십 W.XYZ는 워커힐의 새로운 도전”이라며 “호텔업계에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는 큰 걸음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페이버렛은 전시회, 행사, 공연, 매장 등 다양한 오프라인 영역에서 티켓, 쿠폰, 스탬프 투어 형태의 NFT를 통해 유저와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웹 3.0 비즈니스 인프라로 발전해 나가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최근 서울 웹 3.0 페스티벌 2023(SWF 2023), 울트라 아부다비 2023 등 다양한 행사의 공식 월렛으로 선정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