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2월 24, 2024
HomeToday코인베이스, 구독형 서비스 '코인베이스 원' 지역 확대

코인베이스, 구독형 서비스 ‘코인베이스 원’ 지역 확대


미국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인 코인베이스(Coinbase)가 새로운 구독형 서비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코인베이스는 18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운영 중이던 ‘코인베이스 원'(Coinbase One) 서비스를 해외로 확장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코인베이스 원은 개인 및 기업용 유료 구독 서비스로, 2021년부터 미국에서 시범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

코인베이스는 해당 서비스를 영국과 독일, 아일랜드 등 일부 국가에서 먼저 서비스를 시작한 후 대상 국가를 전 세계 35개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또 코인베이스 원은 미국 고객을 대상으로 △세금 신고서 △메사리 보고서 제공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분석 등을 6개월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코인베이스 원 이용자는 월 구독료 29.99달러(약 4만원)을 지불하면 거래 수수료 없이 각종 종목 거래와 종목 관리, 유동성 추적, 암호화폐 스테이킹, 24시간 전화 상담 서비스, 자동 납세 양식 제공 등 구독자 전용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암호화폐 리서치 기업 메사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메사리 프로’의 분석 데이터를 90일간 이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코인트래커, 알토 IRA, 블록웍스 등 다수 협력사를 통해 다양한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코인베이스는 향후 보다 다양한 파트너십 혜택을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 연중무휴 전담 지원팀이 운영돼 구독자는 언제든 전화 상담을 통한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미국 이용자의 경우에는 거래를 자동 반영하는 편리한 납세 신고 서비스도 제공된다.

코인베이스는 “코인베이스 원을 통해 에이다(ADA), 코스모스(ATOM), 솔라나(SOL), 테조스(XTZ) 스테이킹 활동에 더 적은 수수료를 내고 연중 내내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코인베이스는 최근 본사가 위치한 미국의 가상자산 규제에 대응해 글로벌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움직임을 이어가고 있다.

일례로 코인베이스는 싱가포르에 USD코인(USDC)과 관련한 신규 서비스를 추가할 예정이다.

. 싱가포르 고객은 싱가포르 달러(SGD)로 수수료 없이 USDC를 구매할 수 있으며 USDC를 수탁하면 보상도 받는다. 코인베이스 △이더리움(ETH) △솔라나(SOL) △에이다(ADA) △코스모스(ATOM) △테조스(XTZ)의 스테이킹(예치) 서비스도 시작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