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플레이킹덤’, ‘KODA’와 커스터디 계약 추진

‘플레이킹덤’, ‘KODA’와 커스터디 계약 추진

블록체인 어플리케이션 통합 플랫폼 ‘플레이킹덤(Play Kingdom)’이 최근 가상자산 수탁 전문 기업인 ‘한국디지털에셋(KODA)’과 커스터디 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현재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가 ‘플레이킹덤’이 제공하는 서비 및 유틸리티 토큰 ‘PKT(Play Kingdom Token)’를 통해 간편하게 온보딩이 이루어지고 있다.

한편 KODA는 KB국민은행이 블록체인 기술 기업인 ‘해치랩스’, 그리고 블록체인 전문투자사인 ‘해시드’와 공동 구축한 가상자산 수탁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KODA는 현재 법인, 기관 등에 특화된 원스톱 디지털 자산 수탁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플레이킹덤은 커스터디 계약을 추진함으로써 플레이킹덤 가상자산의 락업 물량, 유통량 파악, 출금 내역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투명하게 운영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유통량 공시 의무가 없었기 때문에 많은 투자자들이 어려움을 겪고있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플레이킹덤은 해치랩스의 보안감사 ‘KALOS’ 통과에 이어, KODA와의 커스터디 계약을 추진함으로써 PKT의 안정성, 투명성을 확보할 수 있게됐다.

이와 함께 해당 토큰을 특정금융정보법이 요구하는 기준에 맞게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게됐다.

한편 KODA는 KB국민은행이 블록체인 기업 ‘해치랩스’, 블록체인 전문 투자 회사인 ‘해시드’ 등과 함께 구축한 가상자산 수탁 서비스 기업으로, 법인과 기관 등에 특화된 원스탑 디지털 자산 수탁 전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주력해왔다.

한국디지털에셋(KODA)은 지난 4월 블록체인 보상형 토큰 ‘HNB프로토콜’과 가상자산 관리 관련 커스터디 수탁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온열요법 힐링 스파 공간으로 호응을 얻고있는 면역공방의 ‘HNB프로토콜(HNB)’은 지난 3월 홍콩 기반 거래소 ‘엑스티닷컴’에 이어 싱가폴 소재의 가상자산 거래소 ‘엘뱅크(LBank)’에 추가 상장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