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팬덤코리아’,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NFT 프로젝트 완판 달성‘

‘팬덤코리아’,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NFT 프로젝트 완판 달성‘

플라스크의 자회사인 ‘팬덤코리아’가 아티스트 지드래곤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NFT 프로젝트가 지난 3월 완판을 달성했다고 발표했다.

지난달 22일부터 NFT 거래소 오픈씨에서 지드래곤의 아트워크 ‘아카이브 2016’ 퍼즐 조각NFT 총 1만3444개를 판매하기 시작했는데, 당시 공식 판매 시간 2시간 전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 사전 판매에 3만 2천여 명이 몰릴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지드래곤이 만든 패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은 최근 나이키와 협업해 운동화 두 번째 시리즈 ‘피스마이너스원X나이키 권도01 블랙&화이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팬덤코리아는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감사를 표하며, ‘피스마이너스원’ NFT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사업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1월에도 지드래곤 NFT가 1·2차 이어 3차 판매도 완판을 달성한 바 있다.

팬덤코리아는 지난 1월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한 NFT(대체불가토큰) 프로젝트 3차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힌 바 있다.

NFT는 지드래곤이 피스마이너스원 브랜드의 세계관을 담아 직접 제작한 작품 ‘아카이브 2016 (Archive 2016)’을 퍼즐 방식으로 조각, 발행한 것이다.

1차~3회차 발행은 지드래곤의 생일인 1988년 8월18일을 기념하기 위해 회차마다 1988개, 8개, 18개씩 한정수량 발매로 예정된 바 있으며, NFT는 판매 시작과 함께 전량 완판을 달성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팬덤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피스마이너스원’과 협업중인 NFT 프로젝트에 대해 “NFT 보유자들을 대상으로 피스마이너스원 및 지드래곤이 준비하고 있는 NFT 퍼즐 조각 게임, 다양한 혜택 등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피스마이너스원은 기발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희소성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에 NFT 구매자들이 누릴 혜택에 대해 큰 이목이 쏠리고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