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12, 2025
HomeToday기업 ‘네시삼십삼분(4:33)’, “기업의 체질 개선 및 블록체인 게임 출시에 집중할 것”

기업 ‘네시삼십삼분(4:33)’, “기업의 체질 개선 및 블록체인 게임 출시에 집중할 것”

최근 자회사 델랩스게임즈를 통해 체질 개선과 블록체인 게임 출시에 집중하기로 한 기업 ‘네시삼십삼분(4:33)’의 결정은 빠르게 진화하는 게이밍 업계에서 선두를 지키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볼 수 있다.

‘럼블 레이싱 스타’, ‘스페이스 프론티어’, ‘메타 볼츠’ 등 연내 글로벌 출시를 앞둔 기업은 블록체인 기술과 웹3를 통해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블록체인 게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을 더욱 활용하기 위해 ‘4:33’과 ‘델랩스 게임즈’는 게임 산업 내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기업은 다양한 플랫폼 간에 호환되는 게임을 개발해, 플레이어가 NFT, 게임 내 자산에 액세스하고 여러 장치에서 진행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원활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고자 한다.

또한 플레이어가 특정 마일스톤을 달성하거나 특정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내 토큰 또는 NFT를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투-언’ 기능을 게임 내에 통합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이는 플레이어가 게임에 더 집중적으로 참여하도록 장려함으로써, 게임 내 경제 성장에 기여할 수 있다.

또한 기업은 게임 내 DeFi 통합을 촉진해 플레이어가 게임 내 토큰 또는 NFT를 거래, 대여 또는 지분을 보유하여 보상을 얻는 등의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타 게임 개발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회사들의 다양한 강점을 활용하는 독특한 블록체인 기반 게임 경험을 창출함으로써, 혁신을 주도하고 블록체인 게임의 영역을 확장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

기업은 또한 게임의 개발 및 관리에 대한 커뮤니티 참여를 장려하고, 플레이어 간의 소유 의식을 함양해 보다 역동적인 게임 생태계를 조성하고자 한다.

이로써 ‘4:33’과 ‘델랩스게임즈’는 블록체인 게임 산업의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새로운 세대의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위한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