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 개발 회사 위메이드가 새로운 분산형 플랫폼 ‘나일(NILE, NFT Is Life Evolution)’ 출시를 발표했다.
해당 플랫폼은 DAO(분산형 자율조직)와 NFT 기술을 결합해 사용자에게 다양한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네이트 스테이션 플랫폼은 ‘시티 오브 네이트(City of NEITH)’와 ‘탱글드 타임피스(Tangled Timepieces)’ 두 종류의 NFT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NEITS NFT는 NEITS 스테이션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주요 토큰으로, 나일 생태계에서 위믹스 달러(WEMIX$)로 구매할 수 있다.
네이츠 NFT를 구매한 후 사용자는 거래, 주택담보대출, 스왑 등 다양한 분산형 NFT 금융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시티 오브 네이트(City of NEITH)’ 컬렉션은 3월 16일부터 NEITS 스테이션 플랫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이 컬렉션은 신화 속 도시 ‘Neith’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NFT 컬렉션 시리즈로 알려져 있다. 컬렉션의 각 NFT는 도시 내의 다른 위치 또는 특성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탱글드 타임피스(Tangled Timepieces)’ 컬렉션은 인기 있는 라이프 앱 ‘Tangled’의 제조사인 NEITS Station과 T2E(Talk to Ear)의 협업으로 구현된다.
해당 컬렉션은 복잡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다양한 NFT를 특징으로 한다.
‘탱글드 타임피스(Tangled Timepieces)’ 컬렉션은 오는 3월 23일부터 NEITS 스테이션 플랫폼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니트 스테이션 플랫폼의 독특한 특징 중 하나는 이용자들이 보유하게 될 네이트 NFT에 대한 안정적인 가치를 보장한다는 점이다.
위메이드는 DAO와 NFT 기술을 결합함으로써, 사용자들에게 첨단 기술에 참여하고 분산된 금융의 가능성을 탐색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