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24
HomeToday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 CEO, “암호화폐 시장의 최악의 상황은 이제 끝났다”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 CEO, “암호화폐 시장의 최악의 상황은 이제 끝났다”

‘마이클 소넨샤인’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 CEO의 최근 발언에 따르면 암호화폐 시장의 최악의 상황은 끝났고, 디지털 화폐는 전통적인 금융시장에서 이탈할 것이다.

그는 최근 암호화폐 분석가 스콧 멜커와의 인터뷰에서 “FTX 위기 등 암호화폐 시장 침체는 이제 더 이상 걱정할 일이 아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현재 시장 상황이 장기적인 관점에서 좋은 것과 나쁜 것을 구분할 수 있는 좋은 시기라고 언급했다.

소넨샤인은 현재 증시는 변동성이 큰 반면 암호화폐는 상대적으로 좁은 통로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어, 암호화폐가 전통적인 금융시장에서 이탈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고 분석했다.

마이클 손넨샤인은 글로벌 최대 규모의 디지털 화폐 자산운용사인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의 최고경영자(CEO)로 암호화폐 업계의 큰손으로 알려져 있다.

손넨샤인과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는 그동안 주로 기관 및 공인 투자자를 위한 디지털 화폐 자산 관리에 초점을 맞춰왔다.

손넨샤인은 암호화폐의 미래 및 전통적인 금융을 교란시킬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 낙관적이지만, 암호화폐를 모두를 위한 투자로 홍보하기보다는 자산을 관리하고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해왔다.

한편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기타 알트코인 등 암호화폐 투자상품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운용사다.

회사는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신탁, 민간 투자 펀드 및 기타 투자 수단을 포함한 다양한 투자 상품을 관리하고 있다.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는 지금까지는 전통적인 금융에 더 친숙한 투자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기관 투자자들에게 암호화폐를 가져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의 비트코인 트러스트(GBTC)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트코인 투자 수단 중 하나다.

비트코인 트러스트(GBTC)는 비트코인을 기본 자산으로 하는 공개 거래 신탁이다. GBTC는 암호화폐를 직접 보유할 필요 없으며, 투자자들에게 비트코인의 가격 움직임을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상품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