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2X NFT 마켓플레이스’가 최근 임창정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기획,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오늘 2월 2일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가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이 구축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가수 임창정의 미니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발표했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 측은 임창정 미니 앨범 3집 ‘멍청이’의 발매를 기념으로 2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 동안 쇼케이스 초대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NFT를 에어드롭받은 후 오는 2월 8일에 열리는 쇼케이스에 응모를 진행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는 가수 임창정이 직접 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갖고, 발매 앨범에 포함돼있는 포토 카드에 기재된 NFT 쿠폰 넘버를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 적용하면 임창정의 미공개 이미지 및 음성, 디지털 사인 형식의 NFT 인증서를 지급받을 수 있다.
가수 임창정은 총 17개의 정규 앨범 및 2개의 싱글 앨범을 발매한 국내 정상급 인기 가수로이미지를 굳혔으며, 특히 시원하고 힘있는 고음과 폭발적인 성량으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아트를 비롯해 게임, KPOP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뛰어난 작품 및 인재들을 발굴해 글로벌 웹3 시장에 선보여왔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실력을 보유하고 있는 작가 및 단체들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훌륭한 NFT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컴투스홀딩스는 지난 2022년 12월 ‘C2X NFT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2022 윤은혜 크리스마스 기프트 에디션’을 공개하고 모아진 수익금 전액을 NGO 단체에 기부한 바 있다.
해당 행사를 통해 국내에서 가수 겸 배우, 미술작가로 활동중인 윤은혜가 제작한 디지털 작품을 30개 한정 수량 판매됐다.
작품의 수익금 총액은 윤은혜가 홍보대사로 참여중인 ‘희망친구 기아대책’의 기부금으로 활용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