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18, 2024
HomeToday‘구독몬스터’, '그래잇빌리 다이어트' 공개 및 NFT 활용한 멤버십 등 사업화 연계 추진

‘구독몬스터’, ‘그래잇빌리 다이어트’ 공개 및 NFT 활용한 멤버십 등 사업화 연계 추진

구독 플랫폼 전문 업체 ‘구독몬스터’가 오는 1월 10일 펫 사료 전문기업 ‘제로펫에프앤비’와 저탄소 대체육 비건 펫푸드인 ‘그래잇빌리(Greatbilly) 다이어트’ 출시 소식을 전했다.

구독몬스터는 블록체인 전문 업체 ‘키페어’와 함께 NFT를 활용한 멤버십 등의 사업화 연계를 추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론칭쇼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씨의 기복이도 모델로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반려견이 대개 육류를 더 선호할 것이라는 생각과는 다르게, 비건사료는 일반 저품질 육분성분 보다 안전하고 알러지도 덜 유발하는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번에 나온 사료는 식욕이 강한 성견부터 알러지를 겪기 쉬운 약한 반려견들과 까다로운 식성을 가진 반려견들 모두가 좋아하기 쉽우며, 다양한 체질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잇빌리 저탄소 대체육 비건 펫푸드는 반려견들의 몸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성분을 처음부터 배제하고, 고품질 콩 단백 바탕으로 한 균형 있는 영양소를 배합해 만든 신개념 펫푸드로 떠오르고 있다.

제로펫 에프앤비의 한 관계자는 “반려견들의 큰 행복은 먹는 즐거움 일 것이다. 그 만큼 좋은 재료를 쓰기도 했지만 식물성기반임에도 영양성과 기호성을 획기적으로 끌어올리는 것 또한 쉬운일 것은 아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저탄소 대체육 비건 사료를 통해 환경을 생각하고 개발에 참여했으며, 이번 론칭을 시작으로 비건 펫푸드가 동물들의 건강, 지구환경 등에 훨씬 더 유익하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전했다.

구독몬스터의 앤소니 킴 대표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해 3만 구독 에이전트는 전문 펫 마스터의 상담을 통해 펫케어 데이터를 활용해, 반려견의 체형 및 각기 지닌 질환에 최적화된 급여량 조절, 영양성 등을 오더 베이스로 주문 포장하는 시스템을 마련한 최초의 사업자가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그래잇빌리 정기구독을 신청하면 매월 30일 치의 사료가 각 반려견 체형에 적합하게 개별 포장돼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