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형 Exchange Aggregator 1인치 네트워크가 국경을 초월한 결제 네트워크인 머큐리오(Mercuryo)와 파트너십을 맺어 사용자에게 DeFi로의 원활한 게이트웨이를 제공하여 시장 채택을 확대할 수 있게 됐다.
1인치 네트워크의의 공동 설립자인 Sergej Kunz는 “현재까지 일부 사용자들은 기존 암호화폐 구매 옵션 대부분이 너무 복잡하고 불편하기 때문에 DeFi 공간에 진입하는 것을 꺼려왔다”고 설명했다.
1인치와 머큐리오(Mercuryo)가 통합하면서 모든 사람에게 공간에 진입하고, fat와 함께 crypto를 매입할 수 있게 된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그리고 거래를 시작하거나 자산을 안전하게 보유할 수 있는 사용자 친화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머큐리오(Mercuryo)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Petr Kozyakov는 자신의 회사가 DeFi에 대한 fatinato ramp 솔루션에 대한 큰 수요를 경험했다고 말했다.
그는 “업계가 얼마나 빠르게 발전하고 있는지 살펴보면 DeFi를 무시할 수 없다”라면서 “DeFi 매니아를 위한 Fit-on-Ramp 솔루션을 활성화하기 위한 사용자와 파트너의 수요가 매우 많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우리는 1인치 지갑에 통합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왜냐하면 우리는 그 지원 커뮤니티의 힘을 소중하게 여기기 때문이다”라고 설명했다.
1인치 네트워크는 폴리곤으로 확장한 후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것으로, 이는 사용자들을 위해 추가적인 유동성 공급원과 더 높은 처리량을 제공하는 움직임으로 볼 수 있다.
4월 27일, 1인치는 애플 iOS에서도 새로운 모바일 지갑을 출시하여 사용자들이 모바일 기기에서 토큰을 즉시 교환할 수 있게 했다.
디파이(DeFi)가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뜨거운 부문 중 하나로 이어지고 있다.
최근의 업계 통계에 따르면, 최근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DeFi 부문은 총 1,260억 달러의 고정가치를 차지하고 있다.
이 숫자는 이달 초 1600억 달러를 훨씬 넘어 북쪽으로 정점을 찍었다. 디파이 프로젝트의 총 시가총액은 현재 1070억 달러 이상이다.
1인치 네트워크는 탈중앙화 거래소에 걸쳐서 가장 만족할 수 있는 거래를 찾을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1인치 사용자는 폴리곤을 기반으로 커브, 스시스왑, 코메스 등의 디파이 프로토콜에 있는 유동성 자원에 접근할 수 있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