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다중 자산 거래소 ‘엑스네스(Exness)’가 카피 트레이딩 서비스를 공개할 예정이다.
‘엑스네스’가 선보이는 카피 트레이딩 서비스는 초보 트레이더들이 전문 트레이더의 트레이딩 전략을 벤치마킹하는 방식이다.
엑스네스 소셜 트레이딩에서는 엑스네스 인증을 획득한 전문 트레이더들의 트레이딩 전략을 공유할 수 있고, 공유된 다양한 전문 트레이더의 전략을 분석하고 본인의 성향에 맞는 트레이딩 전략을 선택해 적용할 수 있다.
엑스네스는 긴 역사와 누적된 회원 수를 기반으로 다양한 거래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트레이더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어, 소셜 트레이딩 방식을 이용하는 트레이더 입장에서 그 선택의 범위가 크다는 것이 특징이다.
엑스네스의 한 관계자는 “엑스네스 소셜 트레이딩은 처음 트레이딩을 시작하는 투자자들에게 좋은 시작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엑스네스는 현존하는 글로벌 최대 규모의 다중 자산 거래소로, 외환을 비롯해 금속, 에너지, 주식, 지수 등의 상품에 대한 트레이드를 지원한다.
한편 엑스네스(Exness)는 최근 ‘데일리 파이낸셜 리포트’에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엑스네스(Exness)’는 자사 애널리스트의 세계 시장 동향 분석이 포함된 데일리 파이낸셜 리포트에 대해 한국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엑스네스는 그동안 소셜 미디어에서 전 세계의 경제 동향 리포트를 제공해왔으며, 추가적으로 매일 업데이트되는 ‘데일리 리포트’, 특정 마켓 및 뉴스 등에 대해 심도있게 다룬 ‘마켓 리포트’를 공개해왔다.
엑스네스의 한 관계자는 “한국어 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수를 비롯해 주식, 외환, 에너지 등 경제 전 영역에 걸친 광범위한 뉴스를 이용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또한 “최근 지속적인 금리 인상으로 인해 시장이 더욱 예측 불가능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최신 뉴스를 신속하게 습득, 분석하는 것은 점점 중요해지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