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아지트(AZIT)’가 빗썸 거래소에 상장됐다.
지난 12월 16일 빗썸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암호화폐 ‘아지트’가 빗썸 원화/BTC 마켓 상장 소식을 전했다.
‘아지트’의 거래는 지난 12월 16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됐으며, 거래가는 원화 마켓 기준 53.78원, BTC마켓 기준 0.00000235 BTC의 가격으로 시작했다.
거래소 측은 ‘아지트’ 상장을 기념으로 이벤트도 실시한다고 전하며 12월 18일까지 아지트의 일별 거래 기여도에 비례하여 BTC를 차등 지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BTC 지급일은 12월 22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아지트’는 부동산 및 주거 서비스를 메인으로 하는 블록체인 기반 포인트 통합 플랫폼이다.
‘아지트’는 부동산 계약, 이사, 인테리어 등 주거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 간 통합 포인트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을 해당 생태계에 유입시키고 주거 기반 키워드를 중심으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고객들은 마일리지 포인트를 ‘아지트(AZIT)’로 교환하여 필요한 주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빗썸은 지난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확 바뀐 빗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총 1억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되는 체험형 이벤트로, 빗썸 앱을 비롯해 빗썸 마일리지, 빗썸 플러스 등의 출시를 기념해 거래소 전 회원들을 대상으로 적용되고 있다.
빗썸 앱을 통해 이벤트 추첨권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빗썸에서 1회 이상 거래를 했거나 보유자산 팝업 기능을 클릭, 거래 화면에서의 간편 입금 진행, 빗썸 마일리지 적립 완료했을 시 추첨권 1장을 지급받을 수 있다.
고객 한 명 당 최대 4장의 추첨권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및 트론을 에어드롭 방식으로 지급받게된다.
최종 당첨자는 오는 2023년 1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고객들은 당첨을 위해 이벤트 기간 안에 SMS 수신 동의를 해야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