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30, 2024
HomeToday‘시크릿타운’, 내일 9일부터 ‘크리스마스 NFT 아트페어’ 진행 예정

‘시크릿타운’, 내일 9일부터 ‘크리스마스 NFT 아트페어’ 진행 예정

최근 ‘시크릿타운’이 약 150여 명의 아티스트와 마플샵, 픽토리움, 12ENT(원투엔터), 핑거랩스 등을 포함한 NFT 주요 기업들이 함께 모이는 ‘크리스마스 NFT 아트페어’ 이벤트 개최 소식을 전했다.

시크릿타운은 NFT를 기반으로 한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전문 업체로, 이번 이벤트는 시크릿타운의 주관 및 사랑의열매의 후원 하에 내일 12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홍대 복합문화공간 ‘코코넛박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규모 NFT 아티스트 커뮤니티 ‘리드미컬 NFT 클럽’을 바탕으로 총 150명의 아티스트들이 제작한 ‘크리스마스 씰 NFT 컬렉션’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아트페어에서는 크리스마스 씰 NFT 컬렉션 및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미디어 아트 전시, 플리마켓 등이 마련돼있다.

또한 스템프 투어 이벤트를 비롯해 아티스트 공연, NFT 연사 토크 등과 같이 다양한 공연 및 즐길 거리가 준비돼있으며, 아트페어의 수익금 총액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이벤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선한 영향력 및 ESG 예술이라는 슬로건 하에 기획된 것인 만큼, 온라인을 통해서 감상했던 NFT 작품을 오프라인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다양한 아티스트 및 기업들과 활발한 소통을 할 수 있는 좋은 자리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크릿타운은 이번 아트페어를 통해 지난 12월 5일 공개했던 NFT PFP 프로젝트 ‘메타킹즈(METAKINGZ)’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메타킹즈’는 클레이튼을 중심으로 한 NFT로, 온/오프라인에서 정기 VIP 초대권 제공, F&B 할인, NFT 작품 에어드롭 이벤트 등 여러 가지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커뮤니티 멤버십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시크릿타운은 NFT를 중심으로 하는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 업체로, 현재 NFT 거래소 ‘NFTOPIA’, 홍대 복합문화공간 ‘코코넛박스’, 전남 신안에 위치한 대규모 미디어 전시관 ‘퍼플박스’를 운영중이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