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코빗’, 내일 30일 자사의 광고모델 주현영과 이벤트 진행

‘코빗’, 내일 30일 자사의 광고모델 주현영과 이벤트 진행

코빗이 내일 11월 30일 오후 7시에 자사의 광고모델 겸 배우 주현영과 함께 스페셜 라이브 채팅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코빗이 이번에 기획한 이벤트는 자사의 채팅 서비스 및 공식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다.

코빗 고객들은 배우와 질의응답하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얼마 전 새롭게 오픈한 코빗의 리워드 행사 ‘데일리 보너스 시즌2’ 및 NFT 마켓플레이스 전면 개편과 관련된 내용도 다뤄질 예정이다.

라이브 채팅을 통해 사전 및 당일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주현영 등을 포함한 해시태그로 이벤트를 미리 알리거나 질문한 후에 라이브 채팅에서 해당 질문이 채택되면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이벤트 당일에는 채팅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 및 실시간 퀴즈를 진행해, 맞힌 사람들에게는 비트코인이 리워드로 지급된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상황에서 안내되는 각종 미션을 수행한 사람들에게는 굿즈 형태의 기념 NFT가 지급된다.

코빗의 오세진 대표는 “코빗의 광고모델 주현영 씨가 라이브 채탱을 통해 직접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많은 분들이 가상자산 시장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코빗은 채팅 서비스를 중심으로 고객들과의 접촉을 증대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주현영과 함께 하는 코빗 스페셜 라이브 채팅 이벤트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코빗 공식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코빗은 지난 11월 초, 이번 달 안으로 전면 개편된 NFT 마켓플레이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코빗은 이더리움(ETH)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NFT 마켓플레이스 리뉴얼을 진행하기 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새롭게 론칭할 NFT 플랫폼에서 작품을 선보일 크리에이터 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해당 크리에이터 리스트에는 씨릴즈, 위드컬처, 쉽팜, 디지웨이, SAC, GREEMY 등이 포함돼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