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립이 최근 K-POP 아티스트 NFT 글로벌 프로젝트와 관련해 라인업을 공개했다.
NFT 플랫폼 업체 딜라이트엑스는 ‘메타플립(METAFLIP)’의 KPOP 아티스트 드랍(Drop)의 첫번째 주인공으로 보이그룹 ‘나인아이’를 지정하고 지난 11월 11일부터 ‘NFT Air Drop’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무료 드랍(Drop) 행사는 ‘메타플립(METAFLIP)’이 선보이는 첫번째 KPOP 아티스트 NFT 라인업과 함께 지난 11월 8일 새 미니앨범 ‘I (Part, 1)’을 발표하고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인기스타로 급부상한 보이그룹 ‘나인아이’의 컴백을 기념하기 위해 진행되는 ‘글로벌 NFT Air Drop’ 이벤트로 알려져 있다.
이번에 발매된 ‘나인아이’의 NFT 디지털 카드 ‘메타플립카드’를 통해 그룹 멤버인 제원을 비롯해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미공개 필름 사진 및 셀피 영상이 패키지 형태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메타플립(METAFLIP)’ APP에 등록돼있는 ‘나인아이’ 멤버들 카드 가운데 보유하고 싶은 ‘나인아이’ 멤버의 ‘메타플립카드’에 ‘찜하기’를 클릭하면 자동 응모되고, 이후 응모자 전원에게 무료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메타플립(METAFLIP) APP’과 퍼스트원 공식 웹사이트 및 각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메타플립(METAFLIP)’은 엔터테인먼트 영역에서 최적화된 NFT 디지털 카드 플랫폼이다.
이번 무료 드랍 이벤트 진행을 시작으로 다양한 K-POP 아티스트들과 스포츠 스타 등 스포츠, 문화 예술 영역에서의 콘텐츠가 NFT 디지털 카드인 ‘메타플립카드’를 통해 선보여질 예정이다.
또한 ‘메타플립(METAFLIP)’에서는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해온 스타들의 독점 콘텐츠 및 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멀티미디어 패키지 방식으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