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31, 2024
HomeCrypto윌리 우, 현재 조정은 투기 빠진 건강한 유기농 상태...BTC 향후 10만달러 이상...

윌리 우, 현재 조정은 투기 빠진 건강한 유기농 상태…BTC 향후 10만달러 이상 기록할 것!

미친 듯이 떨어지는 BTC 가격이 3만 달러 대 수준까지 이르면서, 지난 주 비트코인의 가격이 크게 하락했다.

하지만 인기 비트코인(BTC) 분석가인 ‘윌리 우’는 비트코인의 전반적인 상승 랠리에 대한 커튼콜은 아직 일어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우는 21일 ‘비트코인이 뭘 했는가’ 유튜브 채널에 올린 팟캐스터 피터 맥코맥과의 인터뷰 영상에서, 비트코인의 최근 네트워크와 가격 활동, 현재 상태 등 여러 가지 점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많은 거시 지표들이 비트코인에 대한 가격 긍정성을 지적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우는 시가총액과 관련해, 블록체인 네트워크 활동을 보여주는 비트코인의 NVT 비율 자료를 언급하며, “가치평가 대비 투자자 간 네트워크 활동량이 어마어마하다”고 지적했다.

우는 “우리는 어떤 종류의 마니아도 보지 못했다”고 말하며, “투기성 프리미엄이 없는 상당한 유기농 수준으로 내려왔다”고 덧붙였다.

이어 “2017년 상위권, 예를 들어 유기농 평가에서 3.8%가 더 높은 것 같다”고 강조했다.

우 대표는 비트코인 현 상태에 대해 “이는 강세장 파생 상품의 한 가운데 지점에 불과하다”고 진단했다.

비트코인은 트레이딩뷰 데이터를 기준으로 4월 6만5000달러 안팎에 달했다. 그 후, 자산은 한 기간에 거쳐 5만 달러 아래로 하락했고, 한 때 수준 이상으로 회복되어 거의 6만 달러에 이르렀다가 다시 3만 달러대로 하강하기 시작했다.

우는 “우리가 매도해 순전한 코인 양만 봐도 회복하는 데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 그렇지만 결국 네트워크 상태를 보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전체적인 상황을 언급했다.

맥코맥은 우에게 “그럼 강세장 끝이 아니란 말인가?”라고 직설적으로 물었고 이에 대해 우 는 “아니, 전혀 아니다”라고 답했다.

자신의 차트를 살펴본 우는 비트코인의 가격이 코인당 10만 달러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지만, 가격 목표와 세부 사항은 향후 며칠간에 달렸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