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0월 24, 2024
HomeToday델리오 위클리 아카데미, 'NFT' 특강 진행 예정

델리오 위클리 아카데미, ‘NFT’ 특강 진행 예정

가상 자산 금융 서비스 업체 ‘델리오’가 오는 9월 22일 ‘델리오 위클리 아카데미’ 대체불가토큰(NFT)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델리오 위클리 아카데미에서는 성균관대학교 중국대학원의 안유화 교수가 ‘NFT 투자가치’를 테마로 특강을 진행한다.

요즘 스타벅스 등 많은 대규모 글로벌 기업들이 새로운 비즈니스의 성장 동력으로 두고있는 NFT와 관련한 설명 및 NFT 투자를 목표로 한 가치 판단에 대해 다룰 계획이다.

특강 후에는 NFT와 관련된 질의 응답 및 네트워킹을 맺을 수 있는 시간이 추가적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델리오 위클리 아카데미는 델리오를 비롯해 고려대학교 블록체인연구소, 신한금융투자 등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아카데미에서는 한 주에 1회 델리오 회원들을 대상으로 가상자산을 비롯해 인문, 사회, 예술, 경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포스코 사거리에 있는 ‘델리오 라운지’에서 열리며 델리오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델리오의 한 관계자는 “요즘 NFT를 기반으로 아트테크 및 PFP 등이 인기를 얻고있는데 NFT가 재테크의 한 영역으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해당 특강을 바탕으로 많은 사람들이 NFT 투자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델리오가는 지난 7일 이더리움 2.0 머지(Merge) 업그레이드와 관련해 향후 이더리움 2.0 하드포크 체인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더리움은 지난 9월 중순에 진행된 머지 업그레이드를 바탕으로 기존 작업증명(PoW) 방식의 네트워크가 지분증명(PoS)으로 전환된 바 있다.

델리오측은 “이더리움의 하드포크가 성공적으로 추진될 시에 이용자들의 요구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하드포크에 대해 구체적인 내용은 준비되어있지 않아서 시장 상황에 맞게 유연하게 대응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