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시번(Shibburn), '알렉사 스킬' 앱 출시 소식 전해

시번(Shibburn), ‘알렉사 스킬’ 앱 출시 소식 전해

시번(Shibburn)이 지난 15일, 시바이누(SHIB) 소각을 지원하는 앱을 출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시번은 시바이누(Shiba Inu) 토큰 소각 추적 플랫폼이다. 시번은 당일 트위터에서 “시바이누 토큰을 보다 간편하게 소각할 있는 앱 ‘알렉사 스킬(Alexa Skil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시번은 “알렉사스킬은 안드로이드 체계 및 iOS 플랫폼에서 모두 구현할 수 있으며 메인 앱도 곧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윗에 게시된 내용에 의하면 알렉사 스킬 앱 출시는 시번 라디오(Shibburn Radio)와 밀접한 관련성이 있다. 시번측은 지난 9월 2일 시바이누 코인을 소각하는 또다른 프로젝트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지난 9월 초, 시번측은 트윗을 통해 해당 프로젝트를 추진하기 위해 추가적인 웹사이트가 시작될 예정이며, 이를 위해 라이브 DJ가 스튜디오에서 같이 작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시번 라디오는 당시 95%까지 완료된 상태였다.

한편 시바이누는 지난 7월경 메타버스 내 신규 보상 분배 업데이트 소식을 발표한 바 있다. 시바이누 개발팀이 공개한 메타버스 플랫폼에 새로운 보상 방식이 적용된 것이다.

시바이누의 메타버스 프로젝트 ‘Shib: The Metaverse’는 메타버스 상에서 토큰 LEASH를 보유한 사람들을 위한 보상 계획을 업데이트한 바 있다.

시바이누 관련 인플루언서 가운데 하나인 @RealCryptoAngel은 당시 트위터에서 시바이누 공식 디스코드 공지 내용 캡처본과 SHIB.io으로부터 LEASH를 보유한 이들은 BONE 보상 청구가 가능하다고 알린 바 있다.

보상 청구 절차는 간단한 편인데, 우선 SHIB.io에 접속한 다음 프로필을 선택, 페이지 밑 부분에 ‘청구(CLAIM)’를 클릭시 진행할 수 있는 방식이었다.

한편 당시 시바이누측의 보상 업데이트 소식 발표는 당사의 개발팀이 수개월 전에 메타버스 전체 플랫폼 구상에 접근할 라커(Locker) 기능을 출시했던 것과 그 맥을 같이 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