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7월 8, 2025
HomeToday아이피버스, ‘메타-NFT 서울’에서 'WADEX'를 선보여

아이피버스, ‘메타-NFT 서울’에서 ‘WADEX’를 선보여

최근 지식재산권(IP) 거래 플랫폼 ‘아이피버스’가 ‘메타-NFT 서울’에서 엔터테크 ‘WADEX’를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7일 아이피버스(IPVERSE)는 ‘727 메타-NFT 서울 2022 컨퍼런스’에 참여했다.

아이피버스는 글로벌 지식재산권(IP) 종합 거래 플랫폼 ‘아이피샵(IPXHOP)’의 블록체인 및 NFT 투자 플랫폼 총괄 운영을 수행하는 기업이다.

이번에 컨퍼런스는 초대권을 갖고있는 일부 기업들만 참석 가능한 비공개 컨퍼런스로 알려져있으며, 메타버스 플랫폼의 기술 적용 사례 및 앞으로의 사업 전략에 대해 초대된 국내외 다양한 전문가들의 견해를 들어볼 수 있었다.

한편 이번 행사에 초대된 아이피버스 정인용 본부장은 같은 날 ‘팬과 커뮤니티를 연동하는 메타 팬덤 플랫폼, WADEX’를 테마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아이피버스 부스에서 오는 8월에 출시 예정인 NFT 마켓 플레이스 ‘ONFT’와 온오프라인 예술품 거래 서비스인 ‘아트 채널’ 등 IP를 적용한 플랫폼을 공개했다.

아이피버스측은 “이번 7월 컨퍼런스를 통해 오는 8월에 론칭 예정인 ‘ONFT’와 ‘WADEX’의 홍보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7일에 열린 727 메타 컨퍼런스는 행사와 함께 국제코스프레대회도 진행되면서 다양한 즐길 거리도 마련되었다.

국제코스프레대회는 영화를 비롯해 게임, 애니메이션 등의 캐릭터로 꾸민 100여 명의 참가자가 어우러진 국제 대회다.

국제코스프레대회는 캐릭터들로 변신한 참가자들과 함께 사진 촬영과 SNS 투표 등 컨퍼런스 방문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알려져있다.

한편 아이피버스(IPVERSE 대표 박희석)는 지난 7월 초 안팍 법률사무소와 업무협약을 체결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해당 업무협약으로 양측은 상호간의 정보 및 자원 교류를 추진함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보다 유기적인 업무협력 시스템을 구축하고 상호 우호적 관계를 기반으로 각기 사업 발전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