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터토큰이 최근 후오비글로벌과 인도닥스에 이어 비트마트 거래소에 상장되면서 암호화폐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어댑터토큰(ADP)은 미국 월스트리트 출신들이 설립한 중국계 암호화폐 거래소인 비트마트에 곧 상장될 예정이다.
쟁글 공시 내용에 의하면 어댑터 토큰(ADP)은 이번 5월 25일 비트마트 USDT 마켓에 상장한다.
이와 관련해 입금 가능한 날은 지난 5월 23일 오전 5시(EDT)부터로 안내됐으며, 거래 개시 시간은 5월 25일 오전 5시로 알려져있다. 한편 출금 서비스는 내일 26일 오전 5시부터 개시될 예정이다.
어댑터는 블록체인 정보 제공 어플리케이션이며, 이는 최종적으로 블록체인 전문 통합 포탈로 거듭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편, 지난 2018년 4월에 설립된 ㈜시니스트는 어댑터를 구축한 회사로, 호재 일정 정보를 제공하는 호재기를 만든 회사로 인지도를 쌓아왔다. 어댑터는 호재기의 확장 및 리뉴얼 버전으로 볼 수 있다.
어댑터 토큰은 지난 12일, 글로벌 3대 거래소인 후오비 글로벌에 상장됐고 지난 19일에는 인도네시아 랭킹 1위 거래소인 인도닥스에 상장되면서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인도닥스’ 상장을 추진한 ‘스티브 김(Steve HH Kim)’ 시니스트인도네시아 법인장은 “ASEAN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인도네시아는 케이팝을 비롯해 한류, 게임, 블록체인, 가상자산에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어댑터토큰은 2020년 한국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Bithumb)’상장을 시작으로 ‘2021년 크립토 엑스포 두바이 컨퍼런스’에서 아시아 최고 암호화폐 거래소상을 수상한 ‘MEXC Global’에도 상장됐다.
또한 글로벌 최초로 USDT 결제 옵션을 내놓은 파생 상품 거래소인 ‘BTCEX’와 글로벌 거래소 랭킹 7위에 올라와 있는 게이트아이오(Gate.io), 글로벌 3대 가상자산 거래소인 ‘후오비 글로벌(Huobi Global)’에 연이어 상장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