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1월 17, 2024
HomeToday호스킨슨, 현재의 변동성은 장기적으로 무의미/美 타운스퀘어 미디어 500만$ BTC 매입

호스킨슨, 현재의 변동성은 장기적으로 무의미/美 타운스퀘어 미디어 500만$ BTC 매입

10일 유투데이에 따르면, 카르다노(ADA) 창시자 찰스 호스킨슨이 트위터를 통해 “암호화폐 시장은 최초 출시 혹은 네트워크 효과가 일어날 때가 아닌, 압력을 받을 때 옥석이 가려진다”고 언급했다.

그는 “매일 일어나는 드라마와 변동성은 장기적으로 무의미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호스킨슨은 “카르다노 스테이블코인 제드(Djed)는 성장하는 트레저리 펀드(현재 7.23억 달러 규모 ADA)를 보유하고 있으며, 탈중앙화 되어 있다”고 덧븥였다.

앞서 그는 “(도권을 겨냥해) 디파이 생태계를 구축하려면, 적절한 프로토콜 디자인, 피어리뷰, 검증된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면서, “다른 사람의 돈을 맡았을 땐, 그만큼 최선을 다해야 하는 도덕적 의무도 있다”고 비판을 가한 바 있다.

또 다른 암호화폐 전문 매체 비트코인매거진은 이날 공식 트위터를 통해 “미국 뉴욕 소재 무선 네트워크 및 미디어 기업 타운스퀘어 미디어가 1분기 500만 달러 상당의 BTC를 매입했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1분기 실적 발표에서 코인베이스 CEO 브라이언 암스트롱은 “향후 20년간 암호화폐 경제는 전세계 GDP의 15%를 차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이날 OKLink 데이터에 따르면, 디파이 프로토콜 내 24시간 청산 규모가 7000만달러를 돌파, 3개월 만에 최대 규모를 기록했다.

청산금액 기준 상위 3개 프로젝트는 비너스(2779만달러), Aave(2518만달러), 컴파운드(1180만달러)다.

11일 크립토퀀트에 따르면 BTC 거래소 고래 비율(72시간 이동평균)이 4년6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