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2월 23, 2024
HomeBlockchain갤럭시디지털, 비트고 인수한다

갤럭시디지털, 비트고 인수한다

마이크 노보그라츠가 설립한 암호화폐·블록체인 중심의 금융서비스·투자매니저 갤럭시디지털이 기관 암호화폐 관리자 서비스, 지갑 운영사 비트고 인수를 앞두고 있다.

갤럭시 디지털 홀딩스는 12억 달러의 주식과 현금을 지불하고 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라고 암호화폐전문매체인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인수 조건에 따르면 비트고 주주들은 갤럭시 디지털의 신규 발행 주식 3380만 주와 현금 2억6500만 달러를 추가로 받게 된다.

갤럭시는 인수 대금 중 현금 부분에 자금을 대기 위해 대차대조표를 사용하고 계약 종료 후 12개월까지 대금 중 상당 부분을 미룬다. 현재 올 4분기 말에는 문을 닫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계약이 종료되면 갤럭시는 디지털 순자산에 대한 대가로 비트고 주주들에게 증액주식을 발행할 예정이다.

비트고 주주들은 공동으로 프로 신기업의 10%를 소유하게 되며, 갤럭시는 현재 비트고 직원과 경영진의 과반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비트고는 현재 40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400개 이상의 기관 고객 외에 150개 이상의 거래소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달 300억 건 이상의 트랜잭션을 처리하고 400개 이상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보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갤럭시 디지털 관계자는 성명에서 이번 인수로 “갤럭시 디지털이 크립토 경제에 대한 접근을 추구하는 기관들을 위한 선도적인 글로벌 풀 서비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해 규모에 따라 업계 선도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디지털은 최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비트코인(BTC) 환거래 펀드 신청서를 제출했는데 승인되면 NYSE 아르카 거래소에서 거래하게 된다

갤럭시 디지털은 2017년 설립돼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기술산업을 전담하는 멀티서비스 산업은행으로 미국 뉴욕 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도쿄, 홍콩, 케이맨 제도 등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인덱스 펀드 관리, 생태계 펀드 및 기회주의 펀드에 걸쳐 운영되는 디지털 자산 관리 사업인 갤럭지디지털은 대체 자산 계층 전반에서 나사의 자본을 관리하는 데에 체계적인 경험을 쌓았다.

마이클 노보그라츠는 골드만삭스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포트리스 투자 그룹에서 정보이사직을 맡은 경력이 있다. 2007년과 2008년 포브스 선정 억만 장자 중에 한 명이기도 하다.

또한 공동 설립자 겸 최고재무책임자(CFO)인 마이클 말로니는블록체인 아키텍처 설계 경험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다.

갤럭시디지털과 솔리드엑스 파트너스의 창립 파트너인 데이비드 남다르는 광범위한 비즈니스에 참여했으며, 민간 및 공공주식과 파생 상품 및 외화 투자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