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20, 2024
HomeMarket스위스 아랍은행, 디지털자산 환경 제공 위해 테조스 토큰에 통합

스위스 아랍은행, 디지털자산 환경 제공 위해 테조스 토큰에 통합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스위스 아랍은행은 기관, 기업, 순자산가치가 높은 개인들에게 디지털 자산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테조스 블록체인의 네이티브 토큰(XTZ)에 스테이킹, 거래, 수탁 서비스를 통합한다고 5일 밝혔다.

50년 된 이 기관은 에너지 절약, 저가스 요금, 빠른 업그레이드에 대한 생태계의 태생적 초점으로부터 이익을 얻기를 바라며 테조스와 협력했다.

스위스 아랍은행의 라니 자반 총재는 이번 발표 이후, 자사의 야심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디지털 자산은 최고의 보안 표준을 준수하면서 강력한 민첩성을 요구하는 전략의 초석이다. 우리의 임무는 전통과 최첨단 혁신을 연결하는 것이다. 확장성, 고품질 거버넌스 및 안정적인 가능성을 갖춘 Tezos는 우리의 비전에 완벽하게 들어맞는다.”

스위스 은행 기관들은 지난 몇 년 동안 규제와 관련한 관대한 정책의 혜택을 받으며, 세계 암호화폐 커뮤니티의 디지털 자산 채택을 위한 중요한 선봉장이 되었다.

바로 지난 주, 동료 스위스 은행인 SEBA 은행 AG는 스위스 집단 투자 계획을 위한 프리미엄 등급 관리 서비스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FINMA로부터 CISA 허가를 받은 세계 최초의 디지털 자산 은행들 중 하나가 되었다.

한편, 코인텔레그래프 마켓츠의 분석 데이터에 따르면, 테조스 토큰은 이번 주에도 상승세를 이어가며 자산 가치가 두달정도 포물선을 따라 45.50% 상승했다.

이러한 기술적 모멘텀의 대부분은 지난 달 테조스 플랫폼이 NFT 활성화를 한 것 때문인데, 이를 통해 미국의 뮤지션 도자 캣과의 파트너십을 장려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