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6, 2024
HomeBlockchainAlgorand, 업그레이드 프로토콜 출시 발표

Algorand, 업그레이드 프로토콜 출시 발표

블록 체인 플랫폼 Algorand는 오늘 개발자와 조직을 위한 분산형 애플리케이션 확장성을 향상시켜 즉각적인 트랜잭션 최종성을 지원한다.

또한 Algorand는 마이너스 탄소 출력을 유지하도록 설계된 계층 1 프로토콜 업그레이드인 Algorand Virtual Machine(AVM)의 출시를 발표했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이러한 발전 외에도 AVM은 개발자들에게 다중 패러다임 웹 페이지 언어인 자바스크립트와 유사한 형식인 파이썬이나 리치로 스마트 계약을 작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 도구를 제공할 것이다.

2주 전, Algorand는 Alonzo 하드포크에 플루투스 지원 스크립트를 구현하여 매우 기대되는 스마트 계약 아키텍처를 선보였다.

Algorand는 2년 전 공개적인 출범에도 불구하고 기대가 합리적이어야 한다고 조심스럽게 강조했지만, 이것은 알고란드의 야심찬 로드맵에서 주목할 만한 진전으로 볼 수 있다..

Vercel 앱의 데이터는 더 큰 효용성에 대한 기대에도 불구하고, 작성 당시 플루터스에서 구동되는 스마트 계약 27건만 구현된 것으로 드러났다.

Algorand에 기반을 둔 분산형 은행 플랫폼인 Algofi의 Owen Colegrove는 “AVM은 Algorand의 기존 고성능과 결합되어 완전히 새로운 수준에서 확장이 가능하다”며, “또한 처음에는 대여 프로토콜을 사용하고 나중에는 더 많은 DeFi 뱅킹 서비스를 통해 제품을 신속하게 반복, 효율화 및 개선하는 것이 매우 쉽다”고 말했다.

이달 초, Algorand Foundation은 플랫폼 분산형 금융 생태계 육성에 초점을 맞춘 1억 5천만 달러 규모의 펀드를 출시했으며, 그 중에서도 합성 애플리케이션과 NFT 플랫폼의 성장을 촉진했다.

Cointlegraph Markets 및 TradingView의 데이터에 따르면 Algorand의 기본 토큰(ALGO) 가격은 현재 2.13달러이다. 현재, 위의 펀드의 가치는 거의 3억 2천만 달러에 달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