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화폐 거래 플랫폼 아브라(Abra)는 성장 전략의 다음 단계를 부트스트랩하기 위해 5,5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하여, 여러 명의 유명 투자자들을 블록 체인 업계 안팎에서 참여시켰다.
아브라는 시리즈 C 투자에서 얻은 자금을 자산관리, 거래, 지불 등 상품 상품을 늘리고 사내 역량을 확대하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수요일 발표했다.
American Express의 벤처 캐피털 자회사인 Amex Ventures는 Blockchain Capital, Ignia, Kingsway Capital 및 Stellar Development Foundation과 함께 기부자들 중 하나였다.
아브라는 설립 이래 현재 8500만 달러 이상을 모금하고 있다.
아브라의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Bill Barhydt는 분산형 금융과 상환 불가능한 토큰의 현저한 성장으로 증명되는 제도적, 소매적 관심의 급증 속에서 그의 회사의 암호 중심 은행이 살아나고 있다고 말했다.
아브라는 지난 1년 동안 수십억 달러가 가상화폐 시장으로 유입되면서 거래 서비스가 크게 흡수되는 것을 목격했다.
그 회사는 현재 155,000명의 월간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40억 달러 이상의 거래를 처리했다. Abra Trade와 Abra En 서비스를 통해 1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아브라는 DeFi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사용 사례 중 하나를 이용하여 새로운 암호 화폐 대여 및 차입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 서비스를 통해 대출자들은 보유 자산을 매각하지 않고 과세 이벤트를 촉발하지 않고 암호 가격 차익에 접근할 수 있다.
업계 자료에 따르면 지난 한 해 동안 디파이 대출 프로토콜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증가해 에이브와 컴파운드의 총 가치는 250억 달러에 달했다. 총 가치 고정 측면에서 DeFi는 2,000억 달러 규모의 시장에 빠르게 접근하고 있다.
벤처 펀드들은 특히 대출과 차입 부문 내의 드파이 프로젝트를 지지하기를 열망해 왔다.
스탠포드 대학의 한 연구원이 주도하는 분산형 대출 플랫폼은 몇몇 투자자들로부터 3백만 달러를 모금했다.
Pledge로 알려진 이 프로토콜은 암호화 보유자를 위한 장기 자금 조달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