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20, 2024
HomeToday마스터카드, 사이퍼트레이스 인수 합의

마스터카드, 사이퍼트레이스 인수 합의

암호화 및 디지털 통화에 대해 마스터카드는 더 큰 움직임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3일 발표에 따르면 글로벌 결제 대기업은 900개가 넘는 암호 화폐에 대한 암호 포렌식 기능을 갖춘 블록 체인 인텔리전스 회사인 사이퍼트레이스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이번 인수의 일환으로 마스터카드는 사이퍼트레이스의 사업을 디지털 자산을 위한 자체 사이버 보안 솔루션에 통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발표에 따르면 마스터카드는 자사의 사이버 기능을 사이퍼트레이스 기술과 결합하여 카드와 실시간 결제 아키텍처를 차별화할 예정이다.

마스터카드의 경우, 고객과 파트너는 금융 규제 조항을 준수하면서 디지털 자산을 채택할 수 있다.

이번 인수에 대해 마스타카드의 사이버 및 정보 책임자인 아제이 발라는 암호화 시장의 성장으로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운영이 필요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실제로 마스터카드는 제미니, 비트페이와 같은 암호화 신용 및 직불 카드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암호화 원시 요소와의 파트너십을 포함하여 암호화 및 블록 체인 투자 현장에서 가시화되었다.

지난 7월, 그 회사의 CEO는 마스터카드가 암호화 공간에서 중요한 위치를 확립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 당시 거대 결제업체는 스테이블코인과 중앙은행 디지털 통화 프로젝트를 위한 실질적인 테스트 파트너가 될 계획을 밝혔다.

지난 5월, 그 회사는 2022년에 지불을 위해 40%의 사람들이 크립토를 채택할 것이라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CipherTrace와 같은 암호화 포렌식 분야의 주요 기업 인수는 디지털 통화 문제에 대한 중앙 은행 및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와의 더 큰 상호작용을 위해 조정될 수 있다.

크립토닷컴은 금융 행동 위원회의 여행 규칙을 준수하기 위한 방법으로 CipherTrace의 “여행자” 도구를 규정 준수 툴킷에 통합할 계획을 발표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