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4월 30, 2024
HomeMarket1인치 네트워크, 비트페이와 제휴

1인치 네트워크, 비트페이와 제휴

주요 분산형 거래소(DEX) 애그리게이터이자 자동화된 시장 메이커인 1인치 네트워크가 베테랑 암호화 지갑 제공업체 BitPay와 제휴하여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양사는 ATM, 애플페이, 구글페이, 마스터카드와의 통합을 통해 12개의 서로 다른 가상화폐를 개인이 관리, 변환, 지출할 수 있는 앱인 비트페이 지갑의 모든 사용자가 1인치 DEX 통합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1인치 네트워크 파트너십을 통해 BitPay 지갑 사용자는 DEX Aggregator를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1인치 네트워크는 올해 다양한 탈중앙화 금융(DeFi) 프로토콜 및 DEX와의 통합을 확대하여 사용자를 위한 유동성 풀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네트워크는 패스파인더(Pathfinder)라는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Ethereum에서 60개 이상의 유동성 소스, Binance Smart Chain에서 30개 이상, Polygon과 Optimistic Ethereum에서 20개 이상을 검색헸다.

지난 화요일 발표에 따르면, 지난 2년간 DEX 애그리게이터는 이더리움 네트워크에서 총 650억 달러를 넘어섰다. 2020년 겨울 판테라 캐피탈과 복수의 크립토 벤처 펀드로부터 자금을 확보했다.

1인치 네트워크 공동 창업자 Sergej Kunz는 비트페이 지갑 앱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DEX 애그리게이터가 “1인치의 매력적인 요금과 사용자 친화적인 스왑 프로세스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독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비트페이 이용자들은 이번 통합으로 앱에서 벗어나지 않고 비트코인(BTC), 이더넷(ETH) 등 보유 자산을 1인치 네트워크의 경쟁률로 바꿀 수 있게 됐다.

8월 17일, 1인치 네트워크는 동료 자동화 시장 제조사 유니스왑이 오랫동안 기대했던 OE 메인넷의 v3 교환기를 알파 론칭하는 단계에 따라 OE(Optimistic Ethereum) 메인넷에 배치한다고 발표했다.

OE 네트워크를 사용하면 두 플랫폼 모두에서 사용자 거래 수수료와 확인 지연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