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스마트 체인(BSC)가 대체불가능토큰 기술을 바탕으로 한 메타버스 플랫폼인 디비전 네트워크와 함께 디비전의 메타버스 공간에서 BSC의 1주년 기념회를 열 계획이다. 이번 컨퍼런스의 주제는 ‘2021: 비욘드 더 빅뱅(Beyond the Big Bang)’으로 다음달 8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해당 컨퍼런스에는 아파카 파이낸스, 아케인 네트워크와 같은 BSC 기반 프로젝트들이 참여한다.
이번에 열릴 기념행사에서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는 자사의 ‘디비전 월드’를 지원할 예정이다. 일각에서는 디비전에 행사에서 디비전 월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박람회 콘텐츠 서비스 및 디비전 팀의 핵심 기술을 적용한 서비스를 공개함으로써 컨퍼런스 참석자들에게 영감을 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기념회 참석 신청은 현재 디비전 네트워크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능하다.
디비전 월드는 게임이나 전시회를 비롯해 다양한 플랫폼으로도 확장이 가능하며 메타버스 세계 안에서 자유롭게 의사소통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번에 개최 예정인 BSC 1주년 기념식은 디비전 네트워크 팀이 기획한 스페셜 바이낸스 홀에서 진행될 것이며, 디비전 팀이 오랜 기간동안 연구개발에 주력하며 탄생한 핵심 기술들이 대거 적용될 계획으로 관련 업계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기념 행사에서는 블록체인 기업들이 별도의 부스를 준비하여 각 주제별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참석자들은 프로젝트 매니저 및 관계자와 실시간으로 채팅을 하며 의견을 나눌 수도 있고 필요한 자료를 문서 및 영상화 하여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디비전 네트워크 측은 다양한 기관들 및 기업, 프로젝트와 메타버스 관련 협업을 추진하며, 앞으로도 모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