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투 어닝 게이머들의 모임인 YGG(Yield Guild Games)는 SushiSwap의 Miso 플랫폼을 통해 최초 DEX 서비스를 오늘 1분 이내에 완료했다.
YGG는 7월 27일 약 1,250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토큰 판매는 프로젝트 10억 토큰 공급의 2.5%인 2,500만 달러를 더치 경매를 통해 분배했다. YGG 토큰은 개당 약 0.50달러에 팔렸다고 암호화폐 전문매체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했다.
투자자들은 YGG의 디스코드 회원 수가 4만7000명을 넘었는데도 32개의 지갑이 31초 만에 할당량을 소진하자 매각을 비판했다.
전문가들은 구매자가 풀일 가능성이 있다고 추측했지만, 단일 주소로는 450만 개의 토큰 또는 코인의 18%를 획득할 수 있었던 것으로 보인다.
YGG의 공동 창업자인 개비 다이슨은 코인텔레그래프와의 인터뷰에서 이번 구매주소는 대규모 구매를 위해 자금을 모은 장기 공동체 구성원들의 집단을 대표한다고 말했다.
그는 “32마리의 고래가 단순히 들어온 것이 아니라, 우리의 비전을 믿는 여러 그룹의 다른 사람들을 대변하는 32개의 지갑이었다”고 말했다.
다이슨은 또한 이 토큰이 오늘 오후 스시스와프에서 풍부한 유동성으로 거래를 시작할 예정이며 투자자들에게 YGG 토큰에 접근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다이슨은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우리는 YGG 토큰이 우리 길드의 가장 활동적인 회원들, 특히 처음부터 우리와 함께 해온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커뮤니티 에어드롭을 시작하기를 고대하고 있다”고 말하며 프로젝트의 지원과 참여에 감사를 표했다.
앞으로 Yield Guild Games는 가장 활동적인 회원에게 토큰을 분배하는 커뮤니티 에어드롭을 곧 완료할 예정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곧 지역 프로그램을 시작할 것이다.
YGG는 게임 내 액시 인피니티 통화인 스몰 러브 포션(SLP)을 YGG 플레이어에게 기증해 게임에 서식하는 수집형 판타지 생물인 액시스를 번식시키는 후원 프로그램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
지난달 YGG는 메카니즘 캐피털, 파라파이 캐피털, 리드 투자자 비트크래프트 벤처스 등이 참여한 시리즈 A 펀딩 라운드에서 400만 달러를 모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