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상자산거래소 빗썸과 간편결제 플랫폼 NHN페이코가 신규회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빗썸은 NHN페이코와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31이까지 진행되며, 페이코 앱을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빗썸 포인트, 페이코 포인트를 포함해 최대 10만원 규모의 혜택이 받을 수 있다. 빗썸에 처음 가입한 고객은 빗썸 포인트 5만원, 빗썸 투자지원금 2만원, 페이코 포인트 2만원 등을 받는다.
이와 함께 페이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페이코 앱에서 받고 싶은 혜택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소개하면 페이코 포인트 1만원이 지급되며, 페이코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리포스팅하면 1000포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빗썸 관계자는 “가상자산 거래를 처음 시작하는 신규 고객들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빗썸은 신규회원 유치를 위해 다양한 제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최근에는 KB국민은행과 함께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가상자산과 전통 금융권을 연결하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제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마련된 것으로,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빗썸에 최초 가입한 고객은 총 7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B스타뱅킹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확인 후 빗썸 앱에 등록하면 원화 5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고객확인(KYC) 절차를 완료하면 추가로 ‘빗썸 투자지원금’ 2만원이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 내 KB스타뱅킹에 최초 가입하고 빗썸에서 KB국민은행 계좌를 연결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을, 그 외 참여 고객 전원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5일 이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