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 거래소 코인원이 최상위 고객 프로그램을 공식 오픈했다.
코인원은 최상위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멤버십 ‘VIP CLUB’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해당 멤버십은 코인원 또는 타 거래소에서 전월 기준 30억원 이상 거래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접수는 VIP CLUB 전용 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방법은 홈페이지 하단에 ‘VIP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후, 코인원 거래대금과 타거래소 거래대금 중 신청 기준을 선택해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다.
신청 접수 후에는 VIP 산정 기준에 따라 심사를 진행해 매월 1일마다 등급을 부여한다. 신규 등록 시에는 신청일을 기준으로 다음 달에 VIP 등급이 산정된다. 만약 산정 시에 최소 거래대금 조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 VIP 등급이 해제되며 VIP CLUB 혜택도 함께 종료된다.
코인원 VIP는 거래실적에 따라 △브론즈(월 30억 이상) △실버(월 50억 이상) △골드(월 100억 이상) △플래티넘(월 1000억 이상) △프레스티지(특별선정) 등 총 5개 등급으로 나뉜다. 다만 타 거래소 거래실적 인증을 통해 선정된 VIP 고객의 경우 첫 달 등급은 ‘브론즈’ 등급이 적용된다.
코인원 VIP 선정 시에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멤버 등급에 따라 0.02%~0.035%의 국내 최저 수준 특별 수수료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수수료 혜택은 얼리버트 쿠폰과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다.
VIP만을 위한 특별한 리워드도 마련됐다. 코인원 VIP 고객은 전용 문의 채널을 통해 보다 빠르게 문의 사항을 응대 받을 수 있다.
독점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진행되며, 코인원이 준비한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특히 VIP임을 인증하는 배지가 제공돼 코인원 커뮤니티 활동 시 상시 노출된다.
코인원 VIP 프로그램 담당자는 “7월 사전 론칭·등록 고객 모집 이후 추가 혜택을 더해 정식 VIP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코인원 VIP CLUB 멤버로 ‘업계 최저 수수료’와 ‘프리미엄 케어’ 등 파격적인 혜택을 누려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인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