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17, 2025
HomeToday"코인과 주식 동시에 받자"…빗썸, KB증권과 슈퍼리워드 이벤트

“코인과 주식 동시에 받자”…빗썸, KB증권과 슈퍼리워드 이벤트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은 KB증권과 고객 기반 확대를 위한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빗썸과 KB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해외주식 및 디지털 자산 투자를 아우르는 ‘슈퍼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양사 고객들이 하나의 플랫폼에 얽매이지 않고 가상자산과 전통 금융 플랫폼을 넘나드는 ‘하이브리드 투자’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춰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은 비대면으로 KB증권 위탁계좌를 처음 개설한 고객이다. 이벤트는 양사 플랫폼 간 연계를 통해 실물 경품과 주식 리워드를 함께 제공하는 방식이다.

먼저 KB증권을 통해 빗썸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위한 혜택을 준비했다. 빗썸 가입 후 쿠폰 코드 입력 및 첫 거래까지 완료하면 빗썸 포인트 5만원과 2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빗썸 웰컴미션을 완료하면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최대 2만원까지 총 9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로 신규 가입한 빗썸 회원이 1만 명을 돌파할 땐, 추첨을 통해 비트코인 1개를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도 자동 응모된다. 경품으로 지급되는 비트코인은 9월 30일 종가 기준으로 제공되며, 첫 거래 시 제공되는 비트코인 2만 원 상당은 10월 10일 지급된다.

빗썸 고객이 KB증권 위탁계좌를 최초 개설하면 선착순으로 소수점 미국 주식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코인 관련 기업 종목(MSTR, COIN, NVDA, RIOT)은 2만원 상당(2만명), 비트코인 및 테슬라 관련 레버리지/인버스 ETF(BTCL, BTCU, TSLL, TSLZ)는 4만원 상당(1만명)이 제공된다.

이와 별도로 해외 주식을 10만원 이상 거래하거나 주식 자산 500만원 이상을 보유한 고객은 포르쉐 마칸 추첨 응모권(럭키볼)을 확보할 수 있다. 응모자 수가 1만명을 넘기면 추첨이 진행되며, 럭키볼 보유 수에 따라 당첨 확률이 달라진다. 추첨과 별개로 선착순 1만명에게는 5000원 상당의 해외주식 쿠폰도 지급된다.

아울러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3만원 상당의 주식 쿠폰도 추가 지급되며, 신규 고객을 위한 온라인 국내주식 평생 수수료 우대와 미국주식 거래 6개월 수수료 무료 혜택도 포함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제휴 이벤트는 두 개의 플랫폼이 힘을 합쳐 이용자들에게 투자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빗썸은 투자자들이 다양한 자산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해외주식과 디지털 자산에 대한 관심이 함께 확대되는 흐름에 맞춰, 고객이 글로벌 자산으로 투자 영역을 넓힐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외부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투자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