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5, 2024
HomeBlockchain레이어2 플랫폼 셀러, 멀티체인 네트워크 cBridge 공식출시

레이어2 플랫폼 셀러, 멀티체인 네트워크 cBridge 공식출시

레이어2 스케일링 플랫폼 셀러네트워크가 다중 블록체인을 통해 보다 쉽게 자산을 교환할 수 있는 멀티체인 네트워크인 cBridge 메인넷 버전을 공식 출시했다. 

셀러는 cBridge를 통해 사용자들이 유동성 병목현상을 겪지 않고 이더리움, 폴리곤, 바이낸스 스마트체인, 중재를 통해 토큰을 즉시 전송할 수 있다고 22일 발표했다. 

이 회사는 cBRidge가 지나치게 복잡한 사용자 경험과 여러 체인에 걸쳐 자산을 이동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리소스를 포함하여, 레이어 2 확장 솔루션의 완전한 통합을 막는 기존의 많은 과제를 해결한다고 주장한다.

셀러 네트워크의 공동 설립자인 ‘모 동’은 그의 프로젝트의 임무는 블록체인의 기술을 민주화하고 그것을 주류 청중들에게 더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블록체인 채택을 주류로 끌어올리는 임무를 가진 오픈소스 플랫폼으로서, cBridge의 우리 목표는 보안이나 신뢰 없는 보장에 대한 타협 없이 고성능의 비용 효율적인 상호운용 가능한 가치 이전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것이다.”

cBridge의 적용은 특히 그들의 토큰을 이동할 때 전송 비용과 유동성 비용을 관리하는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DeFi 사용자들에게 유용할 수 있다. 

앞서 코인텔레그래프가 보도한 바와 같이, DeFi와 관련된 거래 비용을 줄여야 한다는 필요성은 더 많은 개발자들을 Celer Network로 유인했다. 

지금까지 셀러 애플리케이션과 미들웨어는 주로 DeFi, 게임 및 상호운용성 틈새에서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끌어 모았다.

교차 체인 통합을 촉진하는 프로젝트는 2021년에 더 많은 관심을 끌었다. 

그 중 상당 부분은 상호운용성과 교차 체인 이전을 강조하는 폴카도트 생태계와 관련이 있다. 

폴카도트 통합 소식은 올해 초 셀러의 고유 토큰인 CELR에서 상당한 랠리를 촉발시키기도 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