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 2024
HomeToday'바이오맨 x 마스크맨 35주년 기념 팬미팅' NFT 티켓 오픈

‘바이오맨 x 마스크맨 35주년 기념 팬미팅’ NFT 티켓 오픈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의 국내 출시 35주년을 맞아 열리는 팬미팅 NFT(대체불가토큰) 티켓이 판매된다.

컴투스플랫폼은 NFT 마켓플레이스 ‘X-PLANET’에서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의 국내 출시 35주년을 맞아 팬미팅 NFT 티켓을 독점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팬미팅은 내년 2월 15일, 16일 이틀 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대원 콘텐츠 라이브’에서 열린다.

행사에는 ‘바이오맨’과 ‘마스크맨’의 주연 배우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들은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하는 것이다.

‘바이오맨’ 출연진으로는 오오타 나오토(그린), 오오스가 아키토(블루), 타나카 스미코(옐로), 마키노 미치코(핑크)가, ‘마스크맨’ 출연진으로는 카이즈 료스케(레드), 나카타 유키(옐로), 마에다 카나코(핑크)가 참여한다. 스페셜 게스트로 바이오맨 주제가를 부른 미야우치 타카유키도 함께한다.

팬미팅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모든 참석자는 주연 배우 7명의 사인과 함께 셀카 촬영 기회를 가지며, 슈트액터들과의 촬영 기회도 제공된다. 또 35주년 기념 한정판 포스터, 홀로그램 NFC 카드, 아크릴 거치대, 응원 팔찌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된다.

팬미팅은 X-PLANET에서 구입한 NFT 티켓으로 입장할 수 있다. 해당 티켓은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되어 구매한 본인만 공연을 관람할 수 있고, 양도나 암표 거래도 불가능하다.

NFT와 동일한 시리얼 넘버가 각인된 실물 홀로그램 NFC 카드도 증정된다. 해당 NFC 카드를 통해 팬미팅 종료 후 비하인드 사진과 영상도 소장할 수 있다.

한편, X-PLANET은 간편한 인터페이스와 거래 시스템이 강점인 NFT 마켓플레이스로 아트, 게임, K-POP 등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작품들을 발굴해 전 세계 웹3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한편, X-PLANET은 1990년대 인기 전대물 ‘우주특공대 바이오맨’과 ‘빛의 전사 마스크맨’의 NFT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일본 토에이 컴퍼니와 국내 라이선스 보유사인 대원미디어의 협력으로 추진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