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25, 2024
HomeToday빗썸, 탄소중립 사이클링 '2024 대구 그란페스타' 참여

빗썸, 탄소중립 사이클링 ‘2024 대구 그란페스타’ 참여


빗썸이 ‘2024 대구 그란페스타’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

빗썸은 빗썸이 오는 26일 개최하는 탄소중립 사이클링 ‘2024 대구 그란페스타’에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대구 그란페스타’는 자전거를 통해 건강한 삶을 지향하며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탄소중립 사이클링 대회로, 올해 처음 개최됐다.

행사는 대구 군위종합운동장 일대에서 개최하며, 참가자들은 군위종합운동장~김수환 추기경 생가 사랑과 나눔 공원~청로교~한티재~화수삼거리~당재정상을 거쳐 다시 군위종합운동장으로 돌아오는 총 길이 117km의 그란폰도급 코스를 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빗썸은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해, 방문하는 참가자 2000여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빗썸 리워드를 증정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추가로 1만원의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 신규 회원은 현재 진행 중인 ‘웰컴 미션’ 2만원 혜택을 중복 수령할 수 있도록 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안전한 완주를 위해 근피로 회복 에너지젤 등이 포함된 ‘빗썸 썸즈업 에너지팩’을 모든 참가자들에게 웰컴킷으로 제공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2024 대구 그란페스타에 참여하며 가상자산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빗썸은 꾸준하게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분들이 가상자산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다가가고 있다. 앞으로도 이용자들과의 소통 창구를 더욱 늘려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빗썸은 스포츠, 예술, 공연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에 공헌하는 ‘빗썸 컬쳐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이와 관련 앞서 지난 17일 빗썸은 네이버N골프와 아마추어 골프대회 ‘2024 빗썸 핸디캡 클래식’를 공동주최했다.

2024 빗썸 핸디캡 클래식은 다음달 22일 서원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아마추어 골프대회로, 아마추어 골퍼 216명이 총 3000만원 규모의 상금과 우승의 영예를 두고 경쟁한다.

대회 참가자는 ‘빗썸 추천인 이벤트’를 통해 결정된다. 참가 신청서에 추천인을 많이 기재한 순으로 각 핸디캡 그룹별 인원을 선발하는 방식이다. 최종 선발 인원은 오는 11월 13일 개별 안내된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