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7월 4, 2024
HomeToday하와이, 암호화폐 기업에 'MTL 라이선스' 의무취득 면제 결정!

하와이, 암호화폐 기업에 ‘MTL 라이선스’ 의무취득 면제 결정!

코인텔레그래프에 따르면, 하와이의 암호화폐 회사는 이제 하와이 주에서 정식으로 운영을 하기 위해 송금 허가증(MTL)을 받아야 하는 요구 사항에서 공식적으로 면제된다.

최근 하와이 상무부 및 소비자보호국(DCCA)은 하와이주가 지난 6월 30일 암호화폐 공동 연구 프로젝트인 ‘디지털 화폐 혁신 연구소(DCIL)‘를 종료했다고 발표했다.

2020년에 시작된 DCIL은 주 내 디지털 통화 활동 환경을 탐색하고 암호화폐 관련 회사에 필요한 규제 프레임워크를 평가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이날 발표된 공식 성명서에 따르면, 하와이 당국은 프로젝트를 완료한 후 디지털 통화 회사가 주 내에서 사업을 수행하기 위한 필요조건으로 ‘하와이에서 발행한 MTL을 더 이상 요구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DCCA는 성명서에서 “해당 회사들은 규제되지 않은 사업으로서 거래 활동을 계속할 수 있을 것”이라면서도, “암호화폐 회사들은 여전히 적용 가능한 연방 라이선스 또는 등록 요건을 준수할 책임이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요구 사항에는 금융 범죄 단속 네트워크, 증권 거래 위원회 및 금융 산업 규제 당국에서 정한 요구 사항이 포함된다.

한편, MTL 라이선스와 관련된 ‘주 송금 허가법’은 48개 주에서 결제 시스템의 안전과 무결성을 관리하는 미국 연방법 및 규정의 일부로, MLT 라이선스를 취득하려면 허용 가능한 투자, 최소 순자산, 사업 계획 및 규정 준수 프로그램의 유지와 같은 상당한 투자와 자원이 필요했다.

또한 MTL 요구 사항은 주마다 다르기 때문에 많은 불일치가 발생하고 기업이 일부 주를 우선시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

RELATED ARTICLES

Most Popular